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대상(대표 임정배)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삼성전자의 멀티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 전용 신제품 6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비스포크 큐커는 4개의 조리 존이 있어 최대 4가지 요리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는 ‘멀티쿡’ 기능이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그릴, 에어프라이어, 토스터 기능도 갖췄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불고기시카고피자 ▲라이스볼 크런치 순살치킨 ▲감자고로케 ▲참떡갈비 ▲매콤 제육볶음 ▲광양식 돼지불고기 등 6종입니다.
신제품 6종은 삼성 ‘스마트싱스 쿠킹’ 앱에서 카메라를 켜고 포장의 바코드를 스캔하면 집으로ON이 제안하는 레시피가 자동 세팅 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또 스마트싱스 쿠킹 앱과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이 연동돼 있어 앱을 통해서도 필요한 제품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대상 관계자는 “최근 에어프라이어 등의 조리기기를 이용한 간편식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통해 전용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집으로ON 비스포크 큐커 전용 제품에 최적화된 조리 방법을 적용해 최상의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일 오후 8시부터 삼성닷컴에서 집으로ON 큐커 전용제품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합니다. 라이브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가전과 집으로ON 제품을 증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