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ard 카드

“비스포크 큐커 5만원에”...삼성카드,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 선봬

URL복사

Friday, August 06, 2021, 09:08:36

서비스 신청시..삼성카드 쇼핑에서 59만원 상당의 비스포크 큐커를 최저 5만원에 구매 가능

 

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삼성카드(대표 김대환)는 밀키트와 간편식 조리에 최적화된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와 연계한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My 큐커 플랜)’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습니다.

 

비스포크 큐커는 전자레인지·그릴·에어프라이어·토스트 기능까지 갖춘 ‘4-in-1’ 기기로 4개의 조리 존(Zone)이 있어 최대 4가지 요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쿡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는 약정기간 동안 파트너 식품사에서 매월 약정금액 이상으로 식품을 구매하는 조건으로 최대 45만원 비스포크 큐커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번 협약으로 할인쿠폰을 통해 출고가 59만원의 비스포크 큐커를 최저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예컨대, 고객이 24개월 약정을 선택할 경우 고객은 파트너 식품사 직영몰에서 월 3만9000원 이상을 이용하는 조건으로 45만원 비스포크 큐커 추가 할인 쿠폰을 받게 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삼성카드 쇼핑몰 기존 할인 판매가격인 50만원에서 45만원 추가 할인된 5만원으로 비스포크 큐커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 서비스는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 가입 후 비스포크 큐커를 구매한 고객은 원하는 파트너 식품사 직영몰에서 본인 명의의 삼성카드로 약정기간 동안 품목 제한없이 매월 약정금액 이상으로 구매하면 됩니다.

 

약정금액 산정 시 파트너 식품사에서 구매한 금액은 합산 적용되며 파트너 식품사 직영몰은 ▲마이셰프 ▲프레시지 ▲정원e샵 ▲#풀무원 ▲오뚜기몰 ▲동원몰 ▲프레딧 ▲앙트레 등이 있습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간편식 정기약정 서비스를 통해 비스포크 큐커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바쁜 현대인들이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식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삼성카드는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서비스 가입 및 비스포크 큐커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이달 말까지 파트너 식품사 직영몰에서 합산 5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1만원 캐시백을 추가 제공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승재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