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하이트진로, 테라 X 스탠리 캠핑 굿즈 한정 판매

URL복사

Friday, August 06, 2021, 15:08:21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테라 캠핑 굿즈 5종을 11번가 라이브 커머스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습니다. 이번 굿즈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스탠리와 협업했습니다.

 

6일 저녁 9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방송에서는 테라 X 스탠리 협업 제품을 포함한 5종의 캠핑 굿즈 ▲아웃도어 쿨러(15.1L) ▲보냉 그라울러(946ml) + 테라병 가랜드 ▲보냉 맥주잔(709ml) + 게임기/퍼즐 ▲테라 캠핑웨건 + 테라 타월 ▲테라 캔쿨러를 한정 판매합니다.

 

전문 쇼호스트와 함께 유튜브 ‘피식대학’ 채널의 인기 콘텐츠 ‘한사랑산악회’로 활동하며 MZ세대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배용길, 정광용이 참여해 굿즈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협업은 최근 증가하는 캠핑족을 겨냥해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스탠리와 함께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고, 전세대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전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