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한화생명, 고객의 일상 문제 함께 고민한다...‘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 오픈

URL복사

Wednesday, August 11, 2021, 17:08:16

추첨 통해 16명 선발..공간활용 전문가, 자택 인테리어 코칭 진행

 

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한화생명이 고객의 일상 문제를 함께 고민하는 캠페인을 열었습니다.

 

한화생명(대표이사 사장 여승주)은 11일 각 분야 전문가가 일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이프어드바이저(LIFE ADVISO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나의 일상에 전문가가 답하다’라는 콘셉트로 고객들의 일상 속 크고 작은 문제 해결을 통해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체험하는 캠페인입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달라진 집안활용법에 대해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1차 이벤트 신청 기간은 오늘부터 이달 25일까지 2주간입니다.

 

캠페인 사이트에서 ‘집콕’ 성향테스트 완료 후 간단한 답변을 작성하면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16명에게는 임성빈, 이지영 등 공간활용 전문가와 인플루언서의 공간 활용 솔루션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과 정리 전문가 이지영 씨를 비롯한 공간활용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 6인이 라이프어드바이저로 참여합니다. 6인의 전문가가 선정된 인원의 자택을 직접 방문하거나 비대면으로 진단합니다.

 

이후 최대 200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나의 성향에 맞는 맞춤형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코칭을 제공합니다.

 

또 라이프어드바이저 솔루션 외에도 추첨을 통해 캠페인에 응모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명 브리드호텔 양양 숙박권 ▲10명 일리 커피머신세트 ▲200명 집꾸미기 온라인 상품권 만원쿠폰 ▲100명 엘리스달튼 브라운 전시 관람권 등을 제공하며 캠페인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라이프 어드바이저 캠페인은 일상의 작은 문제와 인생 전환점의 큰 문제를 전문가의 솔루션으로 해결해 경험의 가치를 확산하고 ‘LIFEPLUS’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실현하는 캠페인”이라며 “향후 삶의 질을 소중히 여기는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1차 스페이스(공간) ▲2차 러닝(마라톤) ▲3차 세컨드 라이프 ▲4차 결혼까지 사람들의 삶에 밀접한 주제들로 이달부터 연말까지 5개월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캠페인은 이날부터 연말까지 라이프어드바이저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승재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나이스신평 ‘AA-’ 획득

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나이스신평 ‘AA-’ 획득

2025.10.13 15:22: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와 핵심 사업회사 한미약품이 국내 3대 신용평가사 중 하나인 나이스신용평가로부터 기업 신용등급 ‘AA-’(안정적)를 획득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한미그룹은 “‘AA-’ 등급은 국내 신용등급 체계상 매우 우량한 수준으로, 그룹의 견고한 재무 안정성과 사업 지속 가능성이 종합적으로 반영된 결과”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평가는 2025년 반기 결산 재무제표를 기준으로 진행됐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국내 제약업계 주요 지주사 중 최고 수준의 신용등급을 받았는데, 나이스신용평가는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의 높은 사업 경쟁력과 재무 안정성 ▲온라인팜·제이브이엠 등 주요 자회사에 대한 안정적 지배력을 주요 근거로 제시했습니다. 한미약품은 기존 ‘A’ 등급에서 두 단계 상승한 ‘AA-’로 상향 조정됐습니다. 이는 지난 2023년 6월 나이스신용평가 및 한국신용평가의 정기평가 이후 2년 만의 상향입니다. 나이스신용평가 측은 “한미사이언스는 한미약품 계열의 지주회사로서 주요 자회사에 대한 안정적 지배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자체 사업부문에서도 안정적인 이익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했습니다. 또 “한미약품은 주력 제품군의 매출 성장세에 힘입어 2020년 1조 1000억 원에서 2024년 1조 5000억 원 규모로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와 우수한 품목 포트폴리오 관리 역량을 감안할 때, 중기적으로도 안정적인 사업 기반을 유지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미그룹 관계자는 “투명하고 건전한 지배구조를 바탕으로 혁신신약 개발과 미래 성장동력 발굴에 주력하겠다”며 “주주와 고객,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책임경영과 전문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