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한화생명이 고객의 일상 문제를 함께 고민하는 캠페인을 열었습니다.
한화생명(대표이사 사장 여승주)은 11일 각 분야 전문가가 일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이프어드바이저(LIFE ADVISO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나의 일상에 전문가가 답하다’라는 콘셉트로 고객들의 일상 속 크고 작은 문제 해결을 통해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체험하는 캠페인입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달라진 집안활용법에 대해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1차 이벤트 신청 기간은 오늘부터 이달 25일까지 2주간입니다.
캠페인 사이트에서 ‘집콕’ 성향테스트 완료 후 간단한 답변을 작성하면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16명에게는 임성빈, 이지영 등 공간활용 전문가와 인플루언서의 공간 활용 솔루션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과 정리 전문가 이지영 씨를 비롯한 공간활용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 6인이 라이프어드바이저로 참여합니다. 6인의 전문가가 선정된 인원의 자택을 직접 방문하거나 비대면으로 진단합니다.
이후 최대 200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나의 성향에 맞는 맞춤형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코칭을 제공합니다.
또 라이프어드바이저 솔루션 외에도 추첨을 통해 캠페인에 응모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명 브리드호텔 양양 숙박권 ▲10명 일리 커피머신세트 ▲200명 집꾸미기 온라인 상품권 만원쿠폰 ▲100명 엘리스달튼 브라운 전시 관람권 등을 제공하며 캠페인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라이프 어드바이저 캠페인은 일상의 작은 문제와 인생 전환점의 큰 문제를 전문가의 솔루션으로 해결해 경험의 가치를 확산하고 ‘LIFEPLUS’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실현하는 캠페인”이라며 “향후 삶의 질을 소중히 여기는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1차 스페이스(공간) ▲2차 러닝(마라톤) ▲3차 세컨드 라이프 ▲4차 결혼까지 사람들의 삶에 밀접한 주제들로 이달부터 연말까지 5개월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캠페인은 이날부터 연말까지 라이프어드바이저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