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지니뮤직(대표 조훈)이 ‘여름에 꼭 필요한 음악플레이리스트?’라는 주제로 지니고객들과 소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그 결과 지니고객들이 여름에 꼭 듣고 싶은 음악 플레이리스트 1위는 ‘폭염도 날려버릴 시원한 노래 모음’이었는데요. 2위는 ‘홈캉스에 어울리는 노래모음’, 3위는 ‘휴가 떠날 때 듣는 노래 모음’이 차지했습니다.
이에 지니뮤직은 지니고객들의 음악니즈를 반영해 준비한 ▲얼음 동동 띄운 음악 한 잔 왔습니다 플레이리스트 ▲시원하고 맛있는 여름맛 노래 플레이리스트 ▲여름철 모기퇴치 음악플레이리스트들을 선보였습니다.
지니고객들과 직접 소통해 함께 만든 음악플레이리스트는 AI음악플랫폼 지니 ‘이럴 땐 이런 음악’ 코너에 공개됩니다.
지니뮤직은 22일까지 지니고객들이 듣고 싶은 여름노래추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합니다. 댓글로 듣고 싶은 여름노래를 남긴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선물할 예정입니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실장은 “지니고객들과 직접 소통해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플레이리스트를 다양하게 만들어나가고 있다”며 “당사는 고객과 함께 음악을 감상하고 소통하는 음악서비스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