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온이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을 축하하며 1억원을 쏩니다.
롯데온은 20일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을 맞아 배우와 함께하는 동탄점 스페셜 투어, 동탄점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등 총 1억원 규모의 혜택을 준비했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먼저 오는 24일까지 ‘인기 배우와 함께하는 동탄점 스페셜 투어 콘텐츠’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에서 ‘동탄점에서 경험해보고 싶은 쇼핑 리스트’를 댓글로 달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 중 1팀에게 스페셜 투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쇼핑지원금 최대 500만원을 지급합니다.
동탄점 직접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오는 31일까지 롯데온 앱에서는 선착순 1만명에게 동탄점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지급합니다. 동탄점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해 총 2000명에게 엘포인트 최대 2만점을 증정합니다.
아울러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7% 할인 행사를 선보입니다. 해외명품부터 화장품·패션·가전·가구 등 700여종의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아디다스 런팔콘 2.0’, ‘에고이스트 구스다운 퀼팅 점퍼’, ‘온앤온 와이드카라 핸드메이트 코트’ 등 가을·겨울 맞이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에 한해 특가에 판매합니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롯데백화점이 7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점포인 동탄점 오픈을 축하하는 의미로 롯데온도 1억원 규모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인기 배우와 함께하는 동탄점 스페셜 투어,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동탄점을 알리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