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농심켈로그, 아침 유형 알아보는 ‘운명의 새 테스트’ 공개

URL복사

Friday, August 20, 2021, 16:08:11

참여자 이벤트도 진행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농심켈로그(대표 정인호)는 참여형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연구소’와 함께 아침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운명의 새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농심켈로그의 ‘운명의 새 테스트’는 MBTI 기반 알고리즘으로 간단한 질문을 통해 참여자 응답을 분석하고 성향을 도출해, 나와 닮은 새를 소개하는 레이블링 게임입니다. 참여자와 닮은 새 유형에 따라 하루 중 가장 에너지가 차오르는 순간을 제시하고, 이를 돕는 건강한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이번 ‘운명의 새 테스트’는 참여자가 새가 돼 하루를 보내는 상황에 대한 12개의 객관식 질문으로 구성됐는데요. 테스트를 마치면 종합적인 분석을 통해 총 16가지 MBTI 성향 중 참여자와 가장 닮은 새 결과를 바로 보여줍니다.

 

‘도도한 매력의 오목눈이’, ‘모험심 강한 휘파람새’처럼 운명의 새 테스트만의 이색 결과와 관련 해석이 확인 가능합니다. 특히, 아침에 가장 활발한 새의 특성에서 착안해 건강한 하루를 보내기 위한 방법으로 아침식사의 중요성과 켈로그와 함께하는 아침 시리얼 10분 습관을 전합니다.

 

또 테스트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참여 방법은 방구석연구소 플랫폼에서 ‘운명의 새 테스트’에 참여하고, 본인의 결과 페이지를 ‘#시리얼퍼스트 #아침시리얼10분아침습관’ 등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됩니다. 총 60명을 추첨해 30명에게는 균형 잡힌 아침식사를 할 수 있는 농심켈로그 시리얼 3종 세트를,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합니다.

 

김희연 농심켈로그는 홍보팀 차장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아침식사의 중요성에 대해 유익한 정보와 동시에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문화로 떠오른 MBTI 기반 참여형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나와 닮은 새 유형을 통해 자신의 성향을 파악하고, 아침식사 습관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알 수 있는 운명의 새 테스트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