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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족과 함께 요리하는 즐거움, 맛있는 추억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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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ugust 30, 2021, 10:08:58

샘표, ‘2021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 수상 발표
‘요리가 주는 행복함’ 잘 담아낸 장태양군 대상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샘표는 지난 27일 어린이를 대상으로 실시한 ‘2021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 수상 결과를 30일 발표했습니다.

 

샘표는 심사를 통해 ‘맛있는 음식과 함께한 추억’의 주제가 잘 드러난 작품 중에 대상 1명과 유치부, 초등 저학년부 및 초등 고학년부 등 부문별 최우수상 3명씩 총 10명을 선정했습니다.

 

대상은 초등 저학년부 장태양(9살) 군의 ‘우리집 밥도둑 계란장’이 차지했습니다. 태양 군은 가장 좋아하는 반찬인 엄마표 계란장을 가족과 함께 먹은 추억을 유쾌하게 표현했습니다.

 

심사위원들은 태양 군이 양 손으로 계란장을 집어 눈에 가져다 대고, 부모님이 태양 군을 바라보며 즐겁게 웃고 있는 모습이 ‘요리가 주는 행복함’을 잘 담아냈다고 높게 평가했습니다.

 

‘2021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는 샘표가 가족과 함께 요리하고 즐기는 식사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2013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캠페인인데요. ‘가족이 함께 요리하고 즐기는 맛있는 추억’을 주제로 매년 수 만명의 아이들이 참가하며 뜻깊은 행사로 자리 잡았습니다.

 

특히 올해는 아이와 함께 요리하는 시간의 중요성을 공감한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 역대 최대 규모인 9만 4000여명이 참여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대상 작품은 대한민국 1등 간장인 샘표 양조간장 501의 스페셜 라벨로 제작돼 한정판 ‘맛있는 추억 간장’으로 전국 판매될 예정인데요. 또한, 샘표는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에 참가한 9만4000명 어린이 모두에게 새미네부엌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를 선물했습니다.

 

샘표 담당자는 “온 가족이 함께 요리하고 나누는 경험은 가족 간의 유대감을 키워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졌다"며, “참여한 모든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요리하는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라는 마음으로 ‘새미네부엌’ 세트를 선물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수상 작품을 비롯한 모든 참가 작품은 오는 9월 5일까지 키즈놀이 애플리케이션 ‘놀이의발견’을 통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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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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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2025.09.09 09:21:4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는 9일 공시를 통해 미국 소재 제약사와 12억9464만달러(약 1조8001억원)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지난 1월 유럽 제약사와 맺은 약 2조원 규모 계약에 이은 초대형 수주 계약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9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로써 올해 누적 수주 금액 5조2435억원을 기록하며 8개월 만에 전년도 수주 금액(5조4035억원)에 육박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총액도 200억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경기 둔화, 관세 영향 등 바이오 업계 전반의 경영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올해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다수의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 등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가하는 바이오의약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생산능력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5공장은 1~4공장의 최적 사례를 집약한 18만L 규모 생산공장으로 지난 4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총 78만4000L의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도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올해 9월 기준 총 382건의 제조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승인 건수는 생산능력 확대에 따라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규제기관 실사 통과율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 중입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3월 디캣 위크, 6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등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났으며 7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해습니다. 이어 오는 10월 개최되는 바이오재팬 2025 및 CPHI 월드와이드 등에서도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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