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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원홈푸드 더반찬&, ‘추석 선물전’ 진행…맞춤 명절음식 세트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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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September 01, 2021, 13:09:28

1인용 ‘시그니처 모듬전 싱글’부터 4인 가구 ‘명절 대가족 세트’ 등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은 추석을 맞아 1인 가구부터 4인 가구까지 다양한 고객별 맞춤형 명절음식 세트로 구성된 ‘추석 선물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더반찬&은 직접 조리한 수제 모듬전과 쇠고기뭇국·소갈비찜·잡채·모듬나물·식혜 등으로 구성된 ‘명절 대가족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명절 대가족 세트는 4인 가족이 함께 먹기 충분한 양입니다. ‘명절 소가족 세트’는 2~3인 가구, ‘시그니처 모듬전 싱글’은 1인 가구용으로 구성돼 인원에 맞춰 주문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차례상’은 추석 선물전의 대표 상품입니다. 수제 모듬전·갈비찜·잡채 등 각종 명절음식과 사과·곶감·건대추 같은 국내산 과일 등 16종의 제수음식으로 구성됐습니다. 음식을 손수 장만하지 않고 간편하게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오는 12일까지 주문을 받아 오는 20일 새벽에 일괄 배송될 예정입니다.

 

더반찬&의 수제 반찬은 HACCP 인증을 획득한 조리장에서 20여명의 셰프와 80여명의 조리원이 직접 조리했습니다. 다양한 식품 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입니다. 금천미트의 한우 선물세트, 동원산업의 ‘동원 참치회 세트’ 등 동원그룹 계열사별 세트를 비롯해 과일·특산물 등 각종 농축수산 선물세트를 판매합니다.

 

더반찬&은 이번 추석 선물전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5만원 이상 명절음식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에 따라 10~15%의 할인 쿠폰을 지급합니다.

 

더반찬& 관계자는 “명절음식을 준비하기 힘든 1인가구부터 격식 있는 차례상을 준비해야 하는 가정을 위해 맞춤형 상품들을 마련했다”며 “더반찬&이 직접 조리해 정성이 가득한 음식들로 즐겁고 풍성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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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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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2025.10.28 14:18: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약품이 항암 바이오신약 ‘롤론티스’를 비롯한 혁신 신약과 제제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한미사이언스 핵심 계열사인 한미약품은 28일부터 30일까지(현지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CPHI는 166개국 2400여 개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올해는 약 6만2000명의 업계 관계자가 모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미약품은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로수젯, 아모잘탄, 에소메졸 등 자체 개발 블록버스터 제품과 제제 기술력을 선보입니다. 또 비만대사, 항암, 희귀질환 등 30여 개의 혁신 신약 파이프라인을 공개하며 글로벌 제약사들과의 협력 강화를 추진합니다. 특히 한국 33번째 신약이자 국내 제약사 최초로 항암 바이오신약 FDA 승인을 받은 ‘롤론티스’는 한미의 글로벌 경쟁력을 상징하는 대표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 ‘롤베돈’이라는 이름으로 매 분기 20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며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이 제품의 원액을 생산하는 평택 바이오플랜트 역시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평택 바이오플랜트는 미국 FDA의 cGMP 인증을 획득한 최첨단 설비(최대 2만5000리터 규모 배양기)를 갖추고 있으며, 미생물 배양 기반 생산 기술로 경쟁사와 차별화된 CDMO(위탁개발생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미약품은 세포주 개발부터 임상용 의약품 생산, 밸리데이션, 원료 및 완제 생산, 품질 시험, 허가자료 작성까지 가능한 ‘엔드 투 엔드(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연구개발 역량도 강조했습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만의 혁신 제품과 R&D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평택 바이오플랜트의 CDMO 경쟁력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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