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빙그레(대표 전창원)는 대표 상품인 단지우유의 신제품 ‘꿀맛우유’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습니다.
꿀맛우유는 국산 밤꿀을 사용해 꿀의 자연스러운 맛과 향을 강조했습니다. 최근 MZ세대(밀레니엄+Z세대·1980년~2000년대생)와 ‘먹방계(먹는 방송 세계)’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꿀 트렌드를 반영한 레시피를 적용했다는 설명입니다.
이번 신제품 꿀맛우유는 꿀벌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사용했습니다. 단지 용기 뚜껑에 꿀벌을 연상시키는 노랑색과 진한 밤색으로 이루어진 줄무늬를 넣었는데요. 용기 전면에는 캐릭터화한 꿀벌 이미지를 삽입했습니다.
빙그레 마케팅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단지우유와 꿀이 만나 꿀조합 꿀맛우유가 탄생했다”며 “꿀맛이라는 제품 이름처럼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달콤한 맛과 즐거움을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