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동서식품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가 다양한 맛과 메뉴로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맥심 카누는 동서식품이 2011년 개발한 제품으로, 콜롬비아·과테말라·코스타리카 등 원두를 로스팅 및 블렌딩해 제품별로 각기 다른 풍미와 향을 담아냈습니다. ▲카누 다크로스트 ▲카누 마일드 로스트 ▲카누 스위트 아메리카노 2종 등이 있습니다.
동서식품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 출시하고 있습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매년 100건 이상 시장조사와 소비자 분석을 진행하며 ▲카누 디카페인 ▲카누 미니 ▲카누 시그니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카누 라떼 종류도 다양합니다. ▲카누 라떼 ▲카누 더블샷 라떼 ▲카누 아이스 라떼 ▲카누 디카페인 라떼 ▲카누 티라미수 라떼 ▲카누 바닐라 라떼 등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특히 지난해 11월 선보인 ‘맥심 카누 돌체라떼’와 ‘맥심 카누 민트초코라떼’는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는 설명입니다. 카누 돌체라떼는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사용해 미디엄 로스팅한 후 연유 파우더와 라떼 크리머를 적절한 비율로 배합했습니다. 카누 민트초코라떼는 초콜릿과 민트향이 어우러진 풍미가 특징입니다.
고은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카누는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동서식품의 커피 기술력을 집약해 만든 인스턴트 원두커피”라며 “지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늦더위에도 시원한 맥심 카누 한 잔과 함께 지친 몸과 마음을 충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