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빙그레(대표 전창원)의 스낵 제품 꽃게랑, 야채타임, 스모키베이컨칩, 쟈키쟈키가 토탈 레그웨어 전문 브랜드 바나나시스터즈와 협업해 패션삭스 1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빙그레 스낵 4종은 모두 출시한지 30년이 넘은 장수 제품들입니다. 특히 대표제품인 꽃게랑은 지난해 ‘꼬뜨-게랑’이라는 패션 브랜드 마케팅을 실시했는데요. 올해는 ‘끄랍칩스’라는 ‘부캐(부캐릭터)’ 마케팅을 선보였습니다.
빙그레는 이번 바나나시스터즈와의 협업을 통해 MZ세대(밀레니엄+Z세대·1980년~2000년대생)와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목적입니다. 패션삭스는 이날부터 전국 바나나시스터즈 매장과 온라인에서 판매합니다. 3종 세트는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세트 구매자에게 사은품으로 빙그레 폰꾸미기 스티커를 제공합니다.
빙그레 관계자는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통해 빙그레 스낵이 다시 각광을 받고 있다”며 “이번 바나나시스터즈와의 협업 역시 독창적인 디자인의 패션삭스로 이목을 끌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