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Food 식품

BBQ “위메프오서 신제품 주문하고 1만원 할인 받으세요”

URL복사

Monday, October 25, 2021, 11:10:07

신메뉴 포함 메뉴 주문·신규회원·카카오페이 결제 시 해당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는 위메프오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최대 1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신제품을 포함해 전 메뉴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이 대상입니다. BBQ는 최근 파더’s치킨, 까먹(물)치킨, 눈:맞은 닭 등 신메뉴 3종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메뉴 3종 및 신메뉴와 사이드 메뉴가 포함된 세트 5종 주문 시 7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기존 BBQ 메뉴 주문 시에도 4000원 할인해 줍니다. 여기에 위메프오 앱 첫 주문 시 1000원,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2000원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에 포함된 세트 구성은 ▲파더’s 치킨 한마리+랜덤치즈볼 4알+레몬보이 2캔 ▲파더’s 치킨 한마리+BBQ버거세트+랜덤치즈볼 4알+레몬보이 2캔 ▲눈:맞은닭+랜덤치즈볼 4알+레몬보이 2캔 ▲까먹(물)치킨+BBQ버거세트+랜덤치즈볼 4알+레몬보이 2캔 ▲파더’s 치킨 두마리+랜덤치즈볼 4알+레몬보이 2캔 등 총 5종입니다.

 

BBQ 관계자는 “이번 할인 행사는 레트로 감성과 화려한 비주얼을 모두 갖춘 가을맞이 신제품 3종 세트와 기존 BBQ 치킨을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모든 소비자분들께 최대한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itnno1@inthenews.co.kr

12월 여객 수요 위축 전망…항공업종 대응 전략은?

12월 여객 수요 위축 전망…항공업종 대응 전략은?

2021.12.08 09:09:30

인더뉴스 양귀남 기자ㅣ항공운송 업종에 다시 먹구름이 드리우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증가하고 변이 바이러스 확산으로 12월 여객 수요가 재차 위축될 것이란 전망이다. 8일 NH투자증권은 여객 수요가 위축되는 시점에서 화물 수송 부문의 실적이 항공업종 평가에 중요한 요소라고 분석했다. 정연승 NH투자증권 연구원은 “11월 국제선 여객이 전년 대비 89% 증가한 37만 3000명을 기록해 높은 수준을 유지했다”며 “특히 국제선 노선별 수요가 미주와 유럽을 중심의 장거리 노선의 회복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운항이 재개되는 동남아시아 중심으로 여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어 그는 “하지만 국내 코로나 확진자가 연일 증가하는 추세고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로 인한 불확실성이 해소되지 않았다”며 “12월 여객 수요는 재차 위축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화물 수송 부문에서 견조한 실적을 보이고 있는 대한항공을 중심으로 대응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11월 국제선 화물 수송량은 28만 3132 톤으로 전년 대비 7.9% 증가했다. 항공 화물 운임 지수도 지난 6일 기준 5029포인트로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 정 연구원은 “대한항공의 화물 수송량은 시장 성장률을 상회하면서 화물 시장에서도 독보적인 경쟁력을 보이고 있다”며 “재무적 안정성을 확보한 대한항공 중심의 대응 전략이 여전히 유효하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