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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 “삶 공간에서 꿈 창조하는 MZ세대” 브랜드 캠페인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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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November 22, 2021, 10:11:18

브랜드 캠페인 ‘Landmark to Lifemark’ 선보여
영상 3편 제작..랜드마크 바탕으로 MZ세대 꿈 담아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현대건설[000720]이 MZ세대의 시각으로 건설업이 만든 삶의 공간에서 꿈을 창조한다는 내용의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내놓습니다.

 

현대건설은 22일 2021년 브랜드 캠페인 ‘랜드마크 투 라이프마크’(Landmark to Lifemark)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현대건설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건설업이 만드는 삶의 공간에서 가치를 발견하는 젊은 세대들을 통해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려는 목적입니다. 특히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MZ세대의 모습을 영상에 담아 젊은이에게 긍정 메시지를 널리 알리는데 주력했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영상은 현대건설의 국내 랜드마크를 중심으로 서울·경기(Play in your Passion), 부산·경남(Play in your Challenge), 전남·전북(Play in your Freedom) 총 3편으로 이뤄졌습니다.

 

서울·경기편은 ‘인플루언서’가 소개하는 시티 라이프를, 부산·경남편은 ‘댄서’가 공간과 어우러지는 멋진 안무를 선보입니다. 전남·전북편은 작업실을 떠나 디지털노마드를 실현하는 건축 디자이너가 영감을 주는 공간을 찾아 꿈을 설계하는 방향으로 제작됐습니다.

 

현대건설은 캠페인 영상에 남산타워,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등 현대건설이 준공한 랜드마크를 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드론샷과 하이퍼랩스 촬영기법을 활용해 다양한 시점을 영상에 담아내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덧붙였습니다. 영상은 현대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 현대건설 뉴스룸 등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건설업이 다양한 사회 인프라를 세우고 있지만 건설업 자체를 친숙하게 생각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 아쉬웠다”며 “젊은 세대가 마음껏 누리는 플레이그라운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모두의 행복을 담은 공간 창조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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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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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기아,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 달성

현대차·기아,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 달성

2025.08.25 10:40:35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현대차·기아가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를 달성했습니다. 25일 현대차·기아에 따르면, 2011년 미국 시장에서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K5 하이브리드 판매를 시작한 이후 지난 7월까지 누적 판매 151만5145대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현대차(87만821대)뿐 아니라 기아(64만 4324대)를 합한 성과입니다. 현대차·기아는 2021년 11만634대로 연간 친환경차 판매량이 처음으로 10만대를 넘었으며 이후 ▲2022년 18만2627대 ▲2023년 27만8122대 ▲2024년 34만6441대로 매년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올해도 지난 7월까지 22만1565대로 전년 동기(18만4346대)보다 20% 넘게 증가했으며 하반기 실적에 따라 연간 최고 실적을 경신할 전망입니다. 현대차·기아의 미국 내 전체 판매량에서 친환경차가 차지하는 비중도 꾸준히 늘어 지난해는 20.3%로 처음으로 20%를 넘었으며 올해 1~7월도 21.1%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현대차·기아 차량 10대 중 2대는 친환경차라는 의미입니다. 친환경차 유형별 판매 현황을 보면 하이브리드는 지난 2월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이후 현재까지 113만8502대가 팔렸고 전기차 37만4790대, 수소전기차 1853대가 뒤를 이었습니다. 미국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모델은 현대차의 경우 투싼 하이브리드다. 투싼 하이브리드는 2021년 미국 판매를 시작했으며 지난 7월까지 19만7929대가 판매됐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쏘나타 하이브리드(19만2941대), 아이오닉 5(12만6363대) 순으로 집계됐습니다. 기아는 니로 하이브리드가 2017년 미국에서 판매된 이후 지난 7월까지 18만3106대가 팔렸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스포티지 하이브리드(12만9113대), 쏘렌토 하이브리드(8만638대) 순으로 판매되었습니다. 시장조사업체 워즈 인텔리전스(Wards Intelligence)에 따르면 미국 친환경차 시장은 올해 상반기(1~6월) 174만9390대로 전년 동기(143만7395대)보다 21.7% 증가했습니다. 현대차·기아는 친환경차 판매 비중이 확대되고 있는 미국에서 친환경차 라인업 다양화, 상품성 강화와 함께 유연한 생산 체제로 친환경차 경쟁력을 제고한다는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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