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수민 기자ㅣ삼성디스플레이가 OLED 기술·트렌드·멀티미디어·뉴스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OLED 전용 글로벌 마이크로사이트를 22일 공개했습니다.
한∙영∙중 3개 언어로 제작 된 사이트는 OLED의 기본 원리부터 개별 어플리케이션에 최적화 된 OLED만의 특장점 소개, 다양한 동영상 정보와 테크미디어 및 해외 인플루언서 평가 등 ‘삼성OLED’ 관련 종합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최근 폴더블, 노트북 등 응용처 확대로 OLED 시장이 확대되면서 소비자들의 OLED 관련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며 “OLED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 구축을 통해 OLED 우수성을 최종 소비자에게도 적극 알리겠다”고 말했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공식 SNS 채널에서 사이트 오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삼성디스플레이 국문 페이스북과 영문 페이스북 중국 웨이보에서 팔로워들의 축하인사와 사이트 운영 아이디어를 제안 받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합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최근 SNS 소통 채널을 통한 소비자 접점 확대에 공을 들이고있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 국·영문 페이스북은 팔로워 20만명, 유튜브는 구독자 11만명이며 지난 2015년 개설한 중국 웨이보는 최근 팔로워 232만명을 돌파했습니다. 2017년 개설된 국문 뉴스룸과 글로벌 뉴스룸 통합 페이지뷰는 현재 600만명을 기록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