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제네시스 브랜드는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을 개소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제네시스 차량만을 정비하는 전문 서비스 거점으로, 단순한 정비 작업장을 넘어 고객에게 제네시스의 철학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입니다.
먼저 건물 외관에 반투명 메탈 소재인 메쉬 골강판을 적용해 정교함과 우아함을 강조했습니다. 내부 공간은 철골 구조의 강조된 디테일과 원재료 고유의 특성을 살린 마감재를 통해 본질적인 가치에 집중하는 제네시스의 철학을 드러낸다는 설명입니다.
또 내부에는 차량 정비 클래스 등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전용 라운지가 조성됩니다.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도 선보입니다. 고객 예약 중심 운영, 전문 상담인력 배치 수리 전·후 상담 등을 통해 입고에서 출고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고객 관리를 강화합니다.
이외에도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을 방문한 고객 중 보증수리 대상 고객에게는 향후 세차 및 기본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합니다. 이용 예약은 제네시스 고객센터와 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 제네시스 모바일 앱 ‘MY GENESIS’를 통해 가능합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네시스는 정비 인프라 및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 강화해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