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전통미부터 딸기까지…식품업계, 설 음료 선물세트 선봬

URL복사

Monday, January 24, 2022, 11:01:45

한자 속에 과일 넣고, 제철 과일 활용하기도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식품업계가 설을 앞두고 음료 선물세트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습니다. 전통미와 유기농을 내세우거나 제철 과일을 활용하는 등 다양한 전략으로 설 선물을 고민 중인 소비자 시선 끌기에 나섭니다.


24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델몬트주스 선물세트’ 8종을 선보입니다.  델몬트 1.5ℓ 페트병 선물세트 패키지에 ‘애정·감사·풍요’라는 한자 속 과일 이미지를 넣어 전통미를 강조했습니다. 애정세트는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 감사세트는 ‘오렌지·포도·망고’ 3본입 등으로 구성했습니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과일 주스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180㎖ 소병 제품을 12개씩 담아냈습니다. ‘오렌지∙포도 세트’, ‘망고∙매실∙알로에∙토마토 세트’, ‘알로에∙감귤∙포도∙매실 세트’, ‘토마토∙매실∙사과 세트’ 등 총 4종으로 꾸렸습니다.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최근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11종을 공개했습니다. ‘It’s Strawberry(내 공간이 딸기로 가득해지는 순간)’를 콘셉트로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해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들을 선보입니다.

 

신제품 음료 6종은 슬러시 음료 ‘새콤달콤요거트 그라니따’를 포함해 ‘딸기 코코 리프레셔’, ‘오트 딸기 라떼’, ‘티라미수 딸기 라떼, ‘딸기 라떼’, ‘딸기 주스’ 등이 있습니다. 또 파스쿠찌는 다음달 6일까지 신제품 딸기 음료 구매 시 모든 해피포인트 고객에게 2000원 혜택을 제공합니다.

 

코카콜라의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는 유기농 과즙으로 만든 ‘미닛메이드 유기농’ 주스를 출시했습니다. 미닛메이드 유기농은 100% 유기농 과즙을 사용했으며 비타민C가 함유돼 있습니다. 포도·사과 두 가지 맛이고, 용량은 120㎖ 소용량 파우치 제품과 1ℓ 페트 제품 두 가지 구성입니다.


패키지에는 제품에 따라 포도나 사과 그림이 싱그러운 이미지로 입혀져있고, 은은한 베이지 계열의 색상 배경을 적용해 포근한 자연의 느낌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는 설명입니다. 식품점 및 대형할인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유기농 과즙으로 맛과 건강을 살린 주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다가오는 설 명절, 가족과 함께 즐기시기에도 좋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