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정석규 기자ㅣ우리은행은 올해 LCK(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시즌 개막에 맞춰 MZ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우리은행이 LCK 스폰서십과 연계한 ‘SNS 치어풀 인증 이벤트’는 참가자 본인이 응원하는 LCK리그 팀·선수의 응원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입니다. 참가희망자는 오는 18일까지 응원문구를 적은 ‘치어풀’을 만들거나 온라인 치어풀로 게시판에 응원 글을 남기고 본인 SNS에 게시해 인증하면 됩니다.
또한 우리WON뱅킹 앱의 ‘WON하는 LCK’ 메뉴에서 매일 승부예측에 참여하고 매주 치러지는 경기에서 골드를 가장 많이 모은 ‘골드킹’ 선수에 투표하면 골드리워드를 받습니다. 골드리워드는 WON하는 LCK에서 10여종의 게임 아이템으로 즉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LCK전용 소통채널 WON하는 LCK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겠다”며 “향후 LCK 팬을 위한 라이브방송·직장인 LoL리그 등 콘텐츠도 계속 확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우리은행은 올해 초 조직개편을 통해 행원급이 팀장인 ‘MZ마케팅팀’을 신설했으며 E-스포츠 관련 콘텐츠와 MZ세대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