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정석규 기자ㅣ신한은행은 빠르게 변하는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발맞춰 영업시간 외에도 1대1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굿타임 금융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은 신한은행의 금융·세무·부동산 전문가들로 구성된 자산관리 스페셜 팀을 통해 1대1 맞춤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굿타임 금융상담은 ▲오전 7~9시 ▲오후 5시~9시에도 화상상담 시스템을 이용해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기존 영업시간에만 가능했던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의 상담 시간을 확대했다는 설명입니다.
상담 대상은 금융자산 3억원 이상 개인·법인 고객으로 신한은행 쏠(SOL) 앱에서 검색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달라진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불편을 줄이고 효율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상담시간을 확대했다”며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이라는 그룹 비전에 따라 고객이 편하게 자산관리 서비스를 받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