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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 SSG랜더스 3연전 앞두고 야구 마케팅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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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pril 18, 2022, 10:04:50

18~24일 집관족 겨냥해 다양한 이벤트 준비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SSG닷컴(대표 강희석)은 이달 말 열리는 3연전 경기를 앞두고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집관(집에서 스포츠 경기를 관람)’ 족을 겨냥한 온라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이 기간 SSG닷컴에서 쓱배송 또는 새벽배송 상품을 4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김광현, 추신수, 최정 선수의 유니폼 중 1종을 경품으로 줍니다. 구매 조건을 모두 채운 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시구자 맞추기 이벤트도 있습니다. 4월 30일, 5월 1일 열리는 경기에서 시구를 하는 사람을 모두 맞힌 고객에 한해 자동으로 응모됩니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총 600명을 추첨해 SSG랜더스 마스코트 ‘랜디’ 인형 및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최근 SSG닷컴은 야구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지난 4일 쓱라이브 야구단 굿즈 라방에서는 문승원, 박종훈 선수가 출연해 준비한 2022시즌 유니폼을 완판했습니다. 오는 29일부터 열리는 홈경기 기간에는 SSG랜더스필드에서 ‘웰컴 쓱닷컴데이’ 행사를 야구장과 SSG닷컴에서 동시 진행할 계획입니다.

 

룰렛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쓱배송, 새벽배송 7% 할인쿠폰과 SSG머니, 치킨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내걸었습니다. 또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랜더스 선수들이 직접 출연해 웰컴 쓱닷컴데이와 행사 기념 알비백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합니다.

 

홈경기를 앞두고 SSG랜더스 선수단이 입고 출전할 ‘스타워즈 데이 기념 유니폼’도 한정 판매합니다. 400개 한정 제작 유니폼으로 이날 오후 12시에 SSG닷컴 단독 출시합니다. 해당 유니폼을 입고 3연전에 올 경우 스페셜 알비백(재사용 보랭가방)을 사은품으로 제공합니다.

 

김진설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오는 4월 말 열리는 홈경기 기념 행사 웰컴 쓱닷컴데이를 앞두고 특별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스포테인먼트 활동을 통해 고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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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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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2025.09.09 09:21:4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는 9일 공시를 통해 미국 소재 제약사와 12억9464만달러(약 1조8001억원)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지난 1월 유럽 제약사와 맺은 약 2조원 규모 계약에 이은 초대형 수주 계약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9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로써 올해 누적 수주 금액 5조2435억원을 기록하며 8개월 만에 전년도 수주 금액(5조4035억원)에 육박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총액도 200억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경기 둔화, 관세 영향 등 바이오 업계 전반의 경영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올해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다수의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 등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가하는 바이오의약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생산능력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5공장은 1~4공장의 최적 사례를 집약한 18만L 규모 생산공장으로 지난 4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총 78만4000L의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도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올해 9월 기준 총 382건의 제조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승인 건수는 생산능력 확대에 따라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규제기관 실사 통과율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 중입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3월 디캣 위크, 6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등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났으며 7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해습니다. 이어 오는 10월 개최되는 바이오재팬 2025 및 CPHI 월드와이드 등에서도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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