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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일본 2030층 겨냥…신규 소주 TV광고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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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pril 19, 2022, 10:04:05

신제품 ‘참이슬톡톡’ 출시..가정채널 입점 확대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일본 내 신규 참이슬 TV광고를 방영하고 신제품 ‘참이슬톡톡’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참이슬톡톡은 청포도·자두 2종으로 용량 275㎖, 알코올 도수 5%의 탄산이 가미된 리큐르 제품입니다. 지난해 12월 한국 로맨스 드라마를 패러디한 참이슬 광고는 누적 조회수 347만회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이에 하이트진로는 2탄을 제작, 광고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사전 공개됐습니다.

 

하이트진로의 지난해 일본 소주 수출액은 전년 대비 약 27% 증가했으며 성장 비결로 회사 측은 현지화 전략을 꼽았습니다. 특히 가정채널 공략이 주효했다는 설명입니다. 세븐일레븐·미니스톱 등 전국 편의점과 일본 최대 슈퍼체인 이온그룹 등 로컬 매장에 참이슬·청포도에이슬 등 제품을 입점시켰습니다.

 

2020년부터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일본 TV광고를 시작했습니다. 또 온라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이트진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노출시키며 2030 젊은 층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했습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일본의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한국의 소주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영업력 확대로 일본 시장 내 주류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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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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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2025.09.11 17:07:5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사고와 관련해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이용자 5천561명의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을 확인하고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 신고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김영섭 KT 대표는 이날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소액결제 피해 사고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액결제 피해 사고로 큰 불안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을 사과 드리고자 무거운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며 “국민과 고객, 유관기관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죄송하고 피해 고객에게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관계 당국과 사고원인을 파악 중으로 모든 역량을 투입해 추가 피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피해 고객에게 100% 보상책을 강구하겠다“며 ”통신사로서 의무와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자체 조사 결과,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일부 이용자의 국제이동가입자식별정보(IMSI)가 유출된 정황을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유심 관련 핵심 정보가 저장되는 홈가입자서버(HSS) 침해나 불법 기기 변경·복제폰 정황은 전혀 없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의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중 IMSI 유출 가능성이 있는 고객은 5561명으로 확인했습니다. KT는 이날 오후 개인정보 유출이 의심되는 이용자들에게 개인정보보호위 신고한 사실과 피해 사실 여부 조회 방법, 유심 교체 신청 및 보호서비스 가입 링크에 대해 문자 메시지(SMS)로 안내했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전원의 유심을 무료 교체하고 유심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KT는 또 비정상 소액결제 발생 여부를 전수 조사해 피해가 확인된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 안내하며 소액결제 청구를 면제하고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12일부터 소액결제 본인인증에 생체인증이 도입된 패스(PASS) 인증만 적용키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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