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진에어[272450]는 국내선 및 부산발 국제선 노선 대상으로 항공권 예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진에어에 따르면, 매월 이벤트 노선 및 제휴사를 선정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15일까지 운영합니다.
이달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3일부터 6월 30일 사이에 운항하는 포항·광주·부산 거점 국내선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딜과 카카오페이 제휴딜 이벤트가 마련됩니다.
이와 함께, 3일부터 오는 5일까지 사흘에 걸쳐 각각 포항, 광주, 부산공항에서 운항하는 국내선 항공 운임의 9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플딜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레플딜 이벤트는 계정당 1회씩만 참여 가능하며, 당첨 시 전용 프로모션 코드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제휴딜은 카카오페이 간편결제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국내선 전 노선 전용 쿠폰이 제공됩니다.
아울러, 진에어는 부산~다낭, 부산~방콕 노선 복항을 기념해 오는 4일부터 31일까지 부산발 국제선 전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프로모션은 오는 6월 1일부터 7월 30일 사이에 운항하는 부산발 괌, 다낭, 방콕 노선 항공편 대상으로 예매 시 최대 5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용 방법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전용 쿠폰을 미리 발급받은 후 항공권 결제 단계에서 해당 쿠폰을 선택 및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됩니다. 할인 쿠폰은 5만원권과 2만원권으로 나눠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진에어는 오는 6월 29일부터 부산~다낭 노선을 주 2회 일정으로 운항을 재개합니다. 해당 항공편은 현지시각 기준으로 매주 수요일, 토요일마다 김해공항에서 오후 9시에 출발해 오후 11시 45분에 도착합니다.
부산~방콕 노선의 경우 오는 6월 30일부터 매주 목요일, 일요일마다 오후 6시 30분에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일정으로 운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