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ank 은행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최대 연 3.36% 정기예금 특판 출시

URL복사

Wednesday, May 25, 2022, 13:05:47

비대면 회전정기예금 연 3.36%, 정기예금 최대 연 3.26%
총1000억원 한도 소진시까지 선착순 진행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은 최대 연 3.36%의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예금 특판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회전정기예금 및 정기예금 상품으로 총 1000억원 한도로 이날부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전정기예금의 경우 비대면 가입 시 최대 연 3.36%(기존 대비 0.56%p ↑)를 적용해 업계 최고 수준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가입기간 내 금리가 오를 경우에는 금리가 상향 적용되는 이점이 있습니다. 최소 24개월부터 60개월까지 1년 단위로 가입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대면 가입 시에는 최초 연 3.20%(기존 대비 0.50%p ↑)의 금리를 적용합니다. 

 

정기예금의 경우 비대면 가입 기간 12개월 이상은 연 3.16%(기존 대비 0.39%p↑), 24개월 이상은 연 3.26%(기존 대비 0.49%p↑)의 금리 혜택을 제공합니다. 지점 방문을 통한 대면 가입 시 12개월 이상 3.00%(기존 대비 0.33%p↑), 24개월은 3.10%(기존 대비 0.43%p↑)의 금리를 적용합니다.

 

비대면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의 디지털 금융 플랫폼 '크크크'에서 24시간 365일 지점 방문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뱅킹, SB톡톡플러스앱 등을 통해서도 가입 가능합니다.

 

최진준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대표는 "금리 인상 기조에 맞춰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하고자 이번 특판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크크크’라는 이름처럼 고객들이 웃을 수 있는 쉽고 간편한 금융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의 금융 상품들을 선보여, 포용금융을 선도해 나가는 저축은행이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용운 기자 lucky@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