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Stock 증권

와이즈에이아이, 일본 기업과 자체 AI 플랫폼 수출 협약

URL복사

Monday, June 20, 2022, 16:06:00

망고시드와 AiME(에이미)’ 일본 수출 협약 체결

 

인더뉴스 양귀남 기자ㅣ와이즈에이아이는 일본 AI 솔루션 전문기업 망고시드와 ‘AiME(에이미)’의 B2C 버전 개발 및 수출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AiME의 성공적인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해 현지화 및 기술 고도화 작업에 착수할 방침이다. AiME의 일본 정식 수출 및 연내 현지 상용화를 위한 본계약도 체결할 계획이다.

 

이번 계약에 따라 와이즈에이아이는 AiME에 대한 소프트웨어 개발부터 클라우드 서버 구축 및 운영 등 전반적인 기술 서비스를 담당할 계획이다. 망고시드는 시장 안착을 위해 일본어 콘텐츠 개발 및 제공을 비롯해 서비스 론칭, 고객 매칭 등 현지 영업과 마케팅 서비스를 수행할 계획이다.

 

송형석 와이즈에이아이 대표는 “와이즈에이아이는 기존 주력 서비스인 인공지능 통합의료지원 플랫폼 ‘SSAM-Verse(쌤-버스)’ 외에도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AiME의 고도화 방안을 검토해오고 있었다”며 “망고시드와는 과거에도 성공적인 사업 진행 경험이 있는 만큼 양사 간의 니즈가 부합해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 news.

배너

양귀남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