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Stock 증권

인터로조, 3공장 가동으로 수익성 개선-유안타

URL복사

Wednesday, June 22, 2022, 08:06:31

 

인더뉴스 양귀남 기자ㅣ유안타증권은 22일 인터로조에 대해 수출을 통한 성장세가 이어질 것이고 3공장을 통한 수익성 개선이 동반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목표주가와 투자의견은 제시하지 않았다.

 

유안타증권은 인터로조가 수출액을 기준으로 지난 2016년부터 지난해까지 연평균 14.3% 성장 중이라고 전했다. 수출 비중 역시 2016년 50%대 초반에서 올해 70%를 상회할 것으로 기대했다.

 

권명준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3번째 공장이 지난해 완공, 생산설비를 구축하면서 고객사향 M/S 상승, 수익성 개선 등의 효과가 기대된다”며 “이미 공장 가동 초기임에도 수익성 개선이 확인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유안타증권은 인터로조의 올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전년 대비 20%, 41.1% 증가한 1402억원, 398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사상 최대 실적을 경신할 것으로 예상했다.

 

권 연구원은 “경제적 불황기에 저렴한 금액으로 분위기나 외모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립스틱 효과가 주목받는 상황에서 인터로조의 콘택트렌즈도 립스틱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앞으로 신규 거래선 확대와 점유율 상승 등을 바탕으로 성장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English(中文)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 news.

배너

양귀남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