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Stock 증권

롯데렌탈, 오토렌탈+중고차 고른 성장으로 2Q 호실적-NH

URL복사

Wednesday, June 22, 2022, 08:06:16

 

인더뉴스 양귀남 기자ㅣNH투자증권은 22일 롯데렌탈에 대해 오토렌탈 부문과 중고차 부문의 고른 성장을 바탕으로 2분기 분기 최대 실적을 기록할 것이라고 평가했다. 목표주가 6만 1000원,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NH투자증권은 롯데렌탈의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1%, 22% 증가한 6751억원, 746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분기 최대 실적을 이어갈 것이라고 분석했다.

 

주영훈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오토렌탈 사업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할 것”이라며 “지난 1분기 장기 렌터카 수주가 크게 증가하면서 수주 증가 효과가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NH투자증권은 롯데렌탈의 중고차 부문도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내다봤다. 2분기 중고차 평균 매매가는 1380만원 수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주 연구원은 “금리 상승 역시 렌터카 이용요금 인상을 통해 대응 가능한 구조를 갖고 있다”며 “지난 4월 이후 주가가 약세를 보이고 있지만 현재 주가는 매출과 이익 체력 고려 시 매력적인 가격대라고 판단한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 news.

배너

양귀남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