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양귀남 기자ㅣ브이티지엠피는 디지털 이미징 서비스 회사와 신제품 ‘LAMIMASTER IDH-56 PAIR DUPLEX HS 150’의 기계 솔루션 납품 계약을 체결하고 라미네이팅과 커팅 제조설비를 납품하게 됐다고 27일 밝혔다.
브이티지엠피의 신제품 ‘LAMIMASTER IDH-56 PAIR DUPLEX HS 150’은 분당 150미터 초고속 라미네이팅 속도를 달성해 생산효율을 높일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디지털 인쇄 설비인 캐논 프린터 및 HP Indigo 프린터에 UN/RE와인더를 장착해 높은 생산성을 구현하는 인라인 설치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브이티지엠피는 국내 유일 ‘인덕션 히팅 롤러’의 설계 및 제조사로 특허권을 확보하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롤러 기술은 2차 전지 제조설비, FCCL 필름 제조설비, 멤브레인 표면 개질 설비 필름 압출 설비 등 최첨단 부품 제조 설비에 활용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브이티지엠피의 관계자는 “신제품 ‘LAMIMASTER IDH-56 PAIR DUPLEX HS 150’은 고객사의 생산효율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원가절감에 기여할 것”이라며 “미국과 유럽 지역에 하반기부터 설치될 예정으로 내년부터 핵심 영업 전략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