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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보, ‘모바일 앱(APP)’ 고객 감사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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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pril 14, 2016, 18:04:19

스마트인슈 설치고객 10만명 돌파 기념..응모 통해 백화점상품권 등 제공

인더뉴스 강민기 기자ㅣ 한화손해보험(대표이사 박윤식)은 모바일 앱(APP) ‘스마트 인슈(Smart Insu)’ 설치 고객 10만영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오는 5월 15일까지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앱을 처음 이용하려는 고객은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스마트 인슈’앱을 설치한 후 응모하면 된다.


이미 설치한 고객은 ▲보험금 청구 ▲보험계약대출 ▲보험료 납입 등 3대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응모할수 있다.

 

한화손해보험은 응모 고객중 총 5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기프트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6월 10일 홈페이지와 앱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조영환 소비자보호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앱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께 감사 드리고, 신규 가입을 통해 고객 스스로 본인 계약을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며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보험 서비스 품질을 높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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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민기 기자 easytrip@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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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2025.10.28 14:18: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약품이 항암 바이오신약 ‘롤론티스’를 비롯한 혁신 신약과 제제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한미사이언스 핵심 계열사인 한미약품은 28일부터 30일까지(현지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CPHI는 166개국 2400여 개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올해는 약 6만2000명의 업계 관계자가 모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미약품은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로수젯, 아모잘탄, 에소메졸 등 자체 개발 블록버스터 제품과 제제 기술력을 선보입니다. 또 비만대사, 항암, 희귀질환 등 30여 개의 혁신 신약 파이프라인을 공개하며 글로벌 제약사들과의 협력 강화를 추진합니다. 특히 한국 33번째 신약이자 국내 제약사 최초로 항암 바이오신약 FDA 승인을 받은 ‘롤론티스’는 한미의 글로벌 경쟁력을 상징하는 대표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 ‘롤베돈’이라는 이름으로 매 분기 20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며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이 제품의 원액을 생산하는 평택 바이오플랜트 역시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평택 바이오플랜트는 미국 FDA의 cGMP 인증을 획득한 최첨단 설비(최대 2만5000리터 규모 배양기)를 갖추고 있으며, 미생물 배양 기반 생산 기술로 경쟁사와 차별화된 CDMO(위탁개발생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미약품은 세포주 개발부터 임상용 의약품 생산, 밸리데이션, 원료 및 완제 생산, 품질 시험, 허가자료 작성까지 가능한 ‘엔드 투 엔드(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연구개발 역량도 강조했습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만의 혁신 제품과 R&D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평택 바이오플랜트의 CDMO 경쟁력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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