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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보, ‘모바일 앱(APP)’ 고객 감사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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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pril 14, 2016, 18:04:19

스마트인슈 설치고객 10만명 돌파 기념..응모 통해 백화점상품권 등 제공

인더뉴스 강민기 기자ㅣ 한화손해보험(대표이사 박윤식)은 모바일 앱(APP) ‘스마트 인슈(Smart Insu)’ 설치 고객 10만영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오는 5월 15일까지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앱을 처음 이용하려는 고객은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스마트 인슈’앱을 설치한 후 응모하면 된다.


이미 설치한 고객은 ▲보험금 청구 ▲보험계약대출 ▲보험료 납입 등 3대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응모할수 있다.

 

한화손해보험은 응모 고객중 총 5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기프트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6월 10일 홈페이지와 앱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조영환 소비자보호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앱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께 감사 드리고, 신규 가입을 통해 고객 스스로 본인 계약을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며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보험 서비스 품질을 높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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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민기 기자 easytrip@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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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연간실적] 기아 창사이래 첫 100조 돌파…영업익 전년대비 9.1↑

[2024 연간실적] 기아 창사이래 첫 100조 돌파…영업익 전년대비 9.1%↑

2025.01.24 21:09:57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기아[000270]가 지난해 창사 이래 처음으로 매출 100조원을 돌파하는 등 호실적을 거뒀습니다. 기아는 24일, 2024년 실적을 발표하면서 연결 기준 매출 107조4488억원, 영업이익 12조6671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2010년 새 회계기준(IFRS) 도입 이후 종전 최대 실적이었던 2023년 매출 99조884억원과 영업이익 11조679억원보다 각각 7.7%, 9.1% 증가한 수치입니다. 당기순이익은 9조7913억원으로 11.5% 증가했습니다. 영업이익률 역시 전년보다 0.2포인트(p)상승한 11.8%로 역대 최고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지난해 판매량(도매 기준)도 0.1% 증가한 308만9300대를 기록해 1944년 창사 이래 가장 많이 차를 팔면서 역대 경영 실적 대부분을 경신했습니다. 이중 63만8000대가 친환경차 였습니다. 지난해 4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27조1482억원, 2조7164억원이었습니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1.6%, 10.2% 증가한 수치입니다. 영업이익률도 10%를 기록해 2022년 4분기 이래 9분기 연속으로 두 자릿수를 유지했습니다. 당기순이익도 1조757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5% 늘었습니다. 글로벌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5% 증가한 76만9985대였습니다. 기아는 올해 연간 판매 목표를 지난해 대비 4.1% 증가한 321만6000대로 제시했습니다. 연간 매출 목표는 112조5000억원으로 지난해 대비 4.7%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영업이익은 12조4000억원, 연간 영업이익율 목표는 11%로 설정했습니다. 이를 위해 선진 시장인 북미와 유럽 등지에선 하이브리드·EV 등 친환경차 판매를 지속적으로 늘릴 계획입니다. 신차로는 기아의 첫 픽업트럭인 타스만, 인도 전략모델 시로스, 목적 기반 모빌리티(PBV) PV5를 등을 출시하고 세단형 전기차 EV4와 준중형 SUV EV5를 국내 출시해 EV9부터 EV3에 이르는 '대중화 EV 풀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입니다. 기아는 올해 주주 배당금은 주당 6500원씩 결정했습니다. 지난해 5600원와 비교하면 900원 증가한 액수입니다. 자사주 매입·소각분은 7000억원으로 전년 대비 2000억원 확대했습니다.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매입한 자사주는 올해부터 조건 없이 100% 소각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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