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스포츠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추석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신발과 의류 아이템을 선보였습니다.
밖으로 나가기 좋은 가을 날씨, 건강한 걷기 습관을 위해 파워 워킹부터 가벼운 산책과 러닝까지 걷기 유형별로 기능성을 갖춘 신발을 추천했습니다.
시그니처 워킹화 ‘블레이드 BX’는 워킹 마니아 사이에서 입소문이 날만큼 뛰어난 기술력을 갖췄다고 강조합니다. 안정성과 추진력을 제공하는 아웃솔(밑창), 발의 흔들림을 제어하는 미드솔(중창) 등 워킹에 특화된 기능으로 자유롭고 편안한 걷기를 돕는다는 겁니다. 최근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그레이와 베이지 컬러를 새롭게 출시한 바 있습니다.
가벼운 산책이나 데일리 워킹을 즐기는 이들에게는 편안한 발걸음을 돕는 워킹화 ‘랩터’를 추천했습니다. 반발탄성, 충격흡수가 좋은 미드솔과 인솔(깔창)로 보행 시 하중을 에너지로 변환시켜주며, 우수한 통기성으로 오래 신어도 쾌적하다는 설명입니다.
‘슈퍼라이트’는 러닝 초보부터 베테랑 러너까지 신을 수 있는 경량 러닝화 입니다. 평균 사과 한개 무게보다 가벼운 185g(240mm 한쪽 기준)으로 경량성이 뛰어나며 유연성이 좋은 미드솔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추석 전후로 일교차가 부쩍 심해질 것을 대비해 세트로 코디하기 좋은 ‘트리코트 본딩 남녀 트레이닝복’도 내놨습니다. 얇지만 따뜻한 약기모 트리코트 본딩 소재를 사용해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신축성이 우수하고 견고하며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실루엣에 로고 포인트로 스포티함을 더해 애슬레저룩으로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남성용 상하의는 다크네이비와 블랙 컬러 구성이며 여성용 상의는 화이트, 알로에, 블랙, 하의는 차콜그레이, 블랙 색상으로 구성됐습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가족이나 지인의 건강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센스 있는 추석 선물을 고민 중인 분들에게 프로스펙스의 제품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