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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생활경제

롯데마트, 기능성 구강용품 인기…‘인생네컷’ 촬영권 증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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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September 13, 2022, 10:09:06

LG생건 용품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마트는 2030 소비자를 위한 구강용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최근 스스로 건강을 관리하는 셀프케어 트렌드와 함께 마스크 일상화에 따라 구취 제거 관련 제품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의 올해 구강케어 카테고리 매출(1~8월)을 살펴보면, 기능성 구강용품 매출이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했습니다. 

 

이에 롯데마트는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LG생활건강의 구강용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인생네컷’ 촬영권을 증정합니다.

 

대표 브랜드로는 영국 치약 브랜드 ‘유시몰’, ‘루치펠로’가 있습니다. 고불소를 통한 치아강화 관리에 도움을 주는 ‘페리오 토탈7 인텐스 리페어’ 등 롯데마트 전점 및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 다양한 행사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윤별 롯데마트 일상용품팀 MD(상품기획자)는 "앞으로도 2030 소비자는 물론 MZ세대의 가족들이 다 함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며 "트렌디한 신상품들을 발빠르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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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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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 '제로' 메리츠증권, Super365 예탁자산 15조원 돌파

수수료 '제로' 메리츠증권, Super365 예탁자산 15조원 돌파

2025.10.24 09:27:42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메리츠증권은 수수료 ‘완전 제로’ 혜택을 제공하는 Super365 계좌 예탁자산이 15조원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메리츠증권의 비대면 전용 투자계좌 'Super365'는 2026년 12월말까지 국내·미국주식 매매 및 달러 환전 등 유관기관 제비용을 포함한 모든 거래 수수료를 무료 적용하고 있습니다. Super365 자산 규모는 지난해 11월18일 이벤트를 실시한지 약 11개월만에 16배가량 불어났습니다. 이달 20일 기준 Super365 예탁자산은 15조1691억원으로, 이벤트 시행 직전 영업일인 지난해 11월15일(9336억원) 대비 16.2배 증가했습니다. 수수료 '완전 제로' 혜택을 비롯해 인프라·IT 투자로 투자환경을 개선한 결과, 개인투자자들이 꾸준히 유입됐다는 설명입니다. 이벤트 시행 직전 약 2만5000명이던 Super365 계좌 고객은 이달 20일 기준 25만7000명을 기록했습니다. 같은날 기준 해외자산 규모는 9조1862억원으로, 이벤트 시행 전(1650억원) 대비 56배 수준으로 불어났습니다. 매매대금 규모를 나타내는 해외주식 월간 약정금액 또한 지난 9월 26조7198억원을 기록하며 매달 최대치를 경신하고 있습니다. 그간 메리츠증권은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투자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차세대 플랫폼 구축에 힘을 쏟아왔습니다. 최근에는 투자 편의성 제고를 위해 미국주식 호가 서비스인 '나스닥 베이직'(Nasdaq Basic)을 신규 도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스닥 베이직'은 나스닥 장외 거래 데이터를 추가 제공받기 때문에 거래량이 늘어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를 기념해 나스닥 측은 지난 15일 오전 10시(현지시각)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위치한 나스닥 타워 전광판에 메리츠증권 Super365를 소개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의 차세대 주식투자 플랫폼도 차질없이 준비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올해 3분기 메리츠증권은 미국주식 커뮤니티 플랫폼 '스톡트윗츠'(Stocktwits)와 업무협약을 맺고, 아마존웹서비스(AWS)와 생성형 AI 도입 및 기존 IT 시스템의 클라우드 전환을 위한 협력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메리츠증권 관계자는 "수수료 완전 제로 혜택은 물론 하나의 커뮤니티에서 해외투자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을 준비 중"이라며 "투자 커뮤니티와 WTS(웹트레이딩시스템)가 결합된 차세대 주식투자 플랫폼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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