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 기업

포스코건설, 올해 두번째 ‘더샵’ CF 론칭…‘친환경 아파트’ 강조

URL복사

Friday, September 16, 2022, 09:09:35

‘내 집에는 자연이 삽니다’ 주제로 제작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포스코건설은 친환경 아파트를 주제로 한 올해 두번째 '더샵' CF를 론칭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이번 CF는 '내 집에는 자연이 삽니다'를 주제로 제작됐으며, 지난 2월 론칭한 '더샵에 산다는 것은 지구의 내일을 지키는 것'의 후속작입니다.

 

CF는 거실로 들어온 친환경 공간 '바이오필릭테라스'를 배경으로 포스코건설 CF 모델인 배우 김수현이 웰빙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그렸습니다. 또, 바이오필릭테라스에 조성된 조경을 진짜 숲으로 착각하고 날아온 나비가 김수현과 조우하는 장면을 가미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더샵'에서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친환경라이프를 강조했다는 포스코건설 측의 설명입니다. 

 

포스코건설은 최근 아파트 건설 및 상품 개발 등에 있어 '친환경'을 행보를 펼치고 있습니다. 아파트 시공 시 저탄소 시멘트 등 친환경자재 사용을 늘리고 친환경 철강재로 제작하는 리사이클링하우스등 다양한 친환경 아이디어를 개발해 나가는 중입니다.

 

이와 함께, 국립수목원과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탄소중립형 아파트 실내공간과 지하주차장 등 공용부 맞춤 정원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는 등 탄소중립 실천과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자리매김을 위한 노력도 지속하고 있습니다.

 

포스코건설은 이달 선보인 CF에 이어 오는 10월에는 더샵 아파트 특화 정원을 배경으로 모델 김수현과 자연이 교감하는 CF를 연달아 선보일 계획입니다. 또, CF에서 김수현이 착용한 의상과 신발 등을 갖고 경매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경매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지역사회공헌활동에 활용할 방침입니다.

 

김수현 씨는 "포스코그룹의 기업시민 경영이념 실천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우리 주변에 어려운 분들에게 힘과 용기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