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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글라스, ‘고객 중심’ 인테리어시장 조성 행보 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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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November 11, 2022, 16:11:01

시공 품질 향상 위해 다양한 노력 진행
고객 눈높이에 맞춘 콘텐츠 등도 기획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 인테리어'가 정몽익 회장의 주도하에 고객 중심의 인테리어 시장 환경 조성을 위한 행보에 속도를 내는 모습입니다.

 

11일 KCC글라스에 따르면, 홈씨씨 인테리어는 시공 품질 향상을 위해 인테리어 시공 파트너를 대상으로 평가 체계를 도입하고 본사 표준계약서 사용 의무화와 고객 응대 교육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시공 프로세스 표준화를 통한 표준 시공으로 불투명한 견적과 시공 품질 저하 등 업계의 고질적인 문제 해결에도 적극 나서는 중입니다. 시공 전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고 시공 후 1년 내에 자재에 하자가 생길 것을 대비해 무상 A/S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에서 홈씨씨 인테리어의 맞춤형 시공 패키지인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가 시공된 아파트를 재현한 모델하우스형 체험관을 새롭게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체험관은 실제 아파트의 평면을 그대로 적용해 고객의 이해를 돕고, 시공된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마련됐습니다. 

 

방문 고객은 전용면적 84㎡(25평형)와 110㎡(33평형) 등 평형대별로 마련된 체험관에서 ▲거실 ▲침실 ▲욕실 ▲현관 등 공간별로 적용된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를 직접 살펴볼 수 있으며, 인테리어 전문가 상담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고객과 소통하며 인테리어 상담에 대한 고객 부담을 덜고 정보를 쉽게 전달하기 위해 공식 SNS 채널도 적극 활용 중입니다. KCC글라스는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고객 눈높이에 맞춘 알기 쉽고 재미있는 다양한 지식과 콘텐츠를 기획해 업로드 했습니다.

 

최근에는 공식 블로그 채널에 '홈트키' 콘텐츠 시리즈의 네 번째 편인 '벽지 종류와 시공법 편'을 공개했습니다.

 

홈트키는 '홈디터가 알려주는 인테리어 치트키'의 줄임말로 인테리어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는 콘텐츠로 기획됐습니다다. 지난 6월부터 매달 ▲여름철 침구 관리법 ▲중문의 종류 ▲마루와 장판의 장단점 비교 등 고객들의 관심사가 높은 주제를 선정해 실생활에 필요한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 중입니다.

 

이 외에도, 인테리어 전문가의 코칭을 직접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랜선홈티칭’ 콘텐츠도 공개했습니다.

 

랜선홈티칭은 인테리어에 대한 고민을 가진 사연자의 공간에 홈씨씨 인테리어 본사 직원이 직접 방문해 문제를 진단하고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는 인테리어 코칭 콘텐츠로 기획됐습니다. 고객이 겪는 다양한 고민을 직접 들어본 후 전문가가 직접 정보와 해결책을 제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 인테리어는 자칫 어려울 수 있는 인테리어 관련 전문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고 투명하고 안전한 인테리어 시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신뢰를 쌓아가며 믿고 맡길 수 있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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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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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2025.10.02 14:2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추석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 특별 소통 대책을 마련하고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들어갑니다. 최근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은 상황인 만큼 3사는 신뢰 회복을 위해 트래픽과 보안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SK텔레콤[017670]은 추석 연휴 전날인 2일부터 마지막 날인 9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 등 자회사와 SK AX 등 관계사와 협력해 대응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응 인력도 강화해 연휴 기간동안 총 1만2000여명을 투입해 전국 통신망을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 SKT는 추석 당일인 6일에는 데이터 트래픽이 평시 대비 약 19% 증가해 연휴 기간 중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국제 로밍 트래픽도 추석 연휴 기간 평시 대비 최대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SKT는 전국 주요 기차역, 버스 터미널, 휴게소, 공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번화가, 성묘지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또 국지적 데이터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고속도로 상습 정체구간의 이동통신 품질 점검은 물론 고객들이 귀성·귀경길에 자주 이용하는 에이닷 등의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할 예정입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중심으로 디도스 공격·해킹 시도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24시간 집중 분석할 방침입니다. KT[030200]는 추석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를 가동하고 4000여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 유무를 24시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또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인파 밀집 지역인 터미널, KTX/SRT 역사, 공항, 쇼핑몰 등 전국 총 665곳을 네트워크 집중관리 지역으로 선정하고, 이동통신 기지국 증설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완료했습니다. KT는 'AI 클린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스팸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차단할 방침입니다. 또한, 악성파일 분석 특화 AI모델 'AI 디도스 스캐너'로 통신망 디도스(DDoS) 공격에 대비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서울 마곡사옥에 종합상황실을 열고 24시간 집중 모니터링에 돌입합니다. 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KTX/SRT 역사, 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있는 5G 및 LTE 기지국의 사전 점검 등을 통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 작업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명절 통화량 및 데이터 사용량 추이를 분석해 주요 고속도로 요금소 및 휴게소 상습 정체구간등 중요 거점지역에 현장요원을 배치하고 상시 출동 준비태세를 갖추는 등 돌발 상황에 대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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