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롯데백화점, 겨울 정기 세일 진행…600개 브랜드 참가

URL복사

Wednesday, November 16, 2022, 09:11:35

패션 상품 최대 50% 할인..이달 18일부터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백화점은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올해 마지막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이번 겨울 세일에는 남성 및 여성패션·잡화·스포츠·키즈 부문 등 전 패션 상품군이 참여해 총 600여개 브랜드가 최대 50% 할인 판매합니다. 패션 브랜드에서는 아우터 물량을 강화하고 리빙 상품군 등에서도 동절기 인기 아이템을 보강했습니다. 

 

닥스·지이크·쥬크·듀엘·쉬즈미스 등 300여개 브랜드의 아우터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웃도어와 스포츠 부문에서도 나이키·아디다스·머렐·까웨 등 브랜드의 아우터 상품을 할인 판매합니다. 본점과 잠실점 등에서도 겨울 정기 세일을 맞아 다양한 아우터 행사를 선보입니다. 

 

본점에서는 ‘아웃도어 패딩대전’과 ‘영패션 겨울 아우터/코트 대전’ 행사를, 잠실점에서는 코오롱스포츠 브랜드 패딩 제품 ‘안타티카’를 한 곳에서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합니다. 인천점에서는 ‘아디다스/아웃도어 다운점퍼 특집전’, ‘여성정장 초겨울 패션 코디제안’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시즌오프 행사도 순차 진행합니다. 여성 컨템포러리 상품군에서는 이달 18일부터 바네사브루노·질스튜어트 등 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시즌오프를 진행합니다. 명품 상품군에서도 오는 25일부터 막스마라·폴스미스 등 70여개 브랜드에서 시즌오프 행사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합니다.

 

리빙 상품군에서는 헹켈·덴비·휘슬러 등 주방·식기 브랜드와 알레르망·코지네스트 등 침구 브랜드 제품을 최대 20% 할인가에 팝니다. 롯데온에서도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블랙위크’ 행사를 열고 K2·아이더·스튜디오톰보이 등 100여개 백화점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합니다. 

 

이승희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올해 마지막 세일인 겨울 정기 세일에서는 이색적인 테마보다는 가격 할인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2025.10.04 12: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SPC그룹(파리바게뜨·SPC삼립·배스킨라빈스·던킨)이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베이커리 및 디저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품격 있고 차별화된 제품을 1만~3만원대 가격으로 마련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는 설명입니다. 파리바게뜨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선물세트를 제안합니다. 대표 제품인 ‘명가명품 고단백 서리태 카스테라’는 11g의 단백질을 함유한 파리바게뜨의 건강빵 브랜드 제품으로, 목초란과 쌀 누룩 등 엄선된 원료로 깊은 풍미를 자랑합니다. ‘제주 우도 땅콩빵’은 고소한 제주도 우도 땅콩 크림이 특징입니다. 가을 정취가 묻어나는 밤과 견과류를 활용한 선물 세트도 준비했습니다. 땅콩·캐슈넛·호두·아몬드 4가지 견과류와 새콤달콤한 크랜베리 조합의 ‘믹스 넛츠 파이’, 복을 기원하는 만월빵과 풍요와 결실을 상징하는 밤이 들어간 만주로 구성된 ‘행복세트’ 등입니다. SPC삼립은 프리미엄 디저트 세트 ‘재미스 쁘띠모먼츠 쿠키컬렉션’을 비롯해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만복빵’ 등 베이커리 선물세트 3종을 재출시했습니다. 제품은 편의점·마트와 네이버 공식 몰에서 판매됩니다. 지난 설 명절에 인기를 끌었던 ‘베이커리 선물 세트’ 3종,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행복을 드리는 만복빵’ 등도 재출시해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선물세트는 편의점·마트 등 오프라인 판매처와 삼립 네이버 공식 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추석 한정 ‘아이스 경단’ 2종과 선물세트를 내놓았습니다. 흑임자·인절미 맛 아이스크림을 떡으로 감싸고 고물을 입혀 식감과 풍미를 더했습니다. 직영점에서는 ‘수정과·식혜 K-Drink’, ‘인절미 모찌’, ‘청사초롱 케이크’ 등 협업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던킨은 버터크림과 호두, 카라멜 크림을 넣은 ‘던킨 디어 샌드’를 출시했습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피넛&누텔라 샌드’를 한정 판매하며, 각각 5개씩 총 10개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마련했습니다. SPC그룹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브랜드별로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전국 매장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어 소중한 이와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