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샘표(대표 박진선)는 간호사 축구단 ‘골 때리는 그린널스들’에 폰타나 수프와 순작 과일허브티를 제공하는 응원차를 보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지난 11월 발대식을 연 그린널스들은 경기도 안산시 소재 병원 및 보건소 소속 간호사들과 안산대학교 간호학과 학생들로 구성된 축구단입니다. 변성원 안산대 간호학과 교수가 총괄단장을, 안산그리너스 FC 소속 강수일 선수가 감독을 맡고 있습니다.
샘표는 지난 10일 안산에서 열린 그린널스들과 연예인 축구단 ‘FC루머’의 첫 친선경기에 응원차를 보내 그린널스들 창단을 축하했습니다. 응원차에는 이탈리아 정통 버섯 수프와 프랑스식 양파 수프를 맛볼 수 있는 ‘피에몬테 그릴드 머쉬룸 크림 컵수프’와 ‘프렌치 로스티드 어니언 크림 컵수프’가 준비됐습니다.
관계자들을 위해 샘표 순작 핫&콜드 과일허브티 신제품 ‘애플시나몬’과 ‘유자블라썸’ 2종도 함께 제공했습니다. 찬물에도 잘 우러나는 콜드브루 티백을 사용한 제품입니다. 또 ‘질러 부드러운 육포’와 응원 수건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응원팩’도 전달했습니다.
샘표 홍보 관계자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여전히 애쓰는 의료진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간호사 축구단 골 때리는 그린널스들에 폰타나 수프와 순작 과일허브티를 선물했다"며 "이번 응원 간식차 선물이 의료진에게 따뜻한 여유가 됐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