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하림(대표 김홍국·정호석)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2023년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설 선물세트로 ▲프리미엄 냉동 간식세트 ▲고품격 보양 국탕세트 ▲프리미엄 신선 HMR 세트 ▲저지방 챔&요리용 육수세트 등을 최대 36% 할인 판매합니다.
'프리미엄 냉동 간식세트'는 아이들 밥반찬과 간식의 ‘정(情)세트’, 용가리치킨·치킨너겟 등의 ‘복(福)세트’, 삼계탕부터 냉동 간편식까지 스테디셀러로 구성한 ‘하림 스타터 세트’, 용가리치킨·돈까스·떡갈비 등 모든 용가리 제품을 즐길 수 있는 ‘용가리어린이세트’가 있습니다.
'고품격 보양 국탕세트'는 24시간 이내 갓 잡은 닭과 7가지 재료를 끓인 후 영하 35도 이하에서 급속 냉동한 ‘하림 삼계탕 세트’, 큰 닭을 고아 만든 ‘하림 닭백숙 세트’, 갈빗대와 갈빗살로 구성한 ‘하림 왕갈비탕 세트’ 등이 있습니다.
5만원 미만의 '프리미엄 신선 HMR 세트'는 술안주와 아이들 간식의 ‘먹고싶닭 선물세트’, 메인 요리용 양념육으로 구성한 ‘신선하닭 선물세트’, 토종닭으로 만든 닭주물럭·훈제 등의 제품들을 모은 ‘토종닭 선물세트’가 있습니다.
2~3만원대 세트도 준비했습니다. 100g당 110kcal인 저지방 닭가슴살햄 챔 제품이 담긴 ‘3% 챔 세트’을 포함해 ‘3% 챔 세트 오리지널&할라피뇨’, ‘하림 요리용 육수&치킨스톡 세트’ 등이 있습니다. 하림 설 선물세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하림 공식 쇼핑몰 ‘하림몰’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하림의 인기 제품들을 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선물세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