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NH농협은행은 지난 20일 이석용 은행장이 고객행복센터(서울 용산)와 NH통합IT센터(경기 의왕)를 잇따라 방문해 설 연휴기간 비상대응체계를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이 자리에서 이석용 은행장은 "설 연휴 비상대응체계 운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고객들에게 최상의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고 NH농협은행은 전했습니다.
NH농협은행은 설 연휴기간인 21일부터 24일까지 고객행복센터와 IT상황실을 24시간 가동합니다.
고객 불편 최소화를 목표로 비상상황에 즉각 조처할 수 있도록 시스템 사전점검과 대응인력 편성을 완료했다고 NH농협은행은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