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철 기자ㅣ PCA생명(대표이사 김영진)은 지난 28일 방문형 VIP 퍼스널 트레이닝 서비스 업체 ㈜나이스산업(대표 박현하)과 경제 교육부터 건강 관리까지 아우르는 토털 웰니스 케어 서비스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회사는 PCA생명의 재무 교육 프로그램인 ‘PCA 찾아가는 경제 교실 (PCA Financial Wellness Class)’과 나이스산업의 방문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케어 서비스 개발에 나선다.
이번 협약으로 PCA생명은 나이스산업 VIP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재무 교육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반대로 PCA생명 고객과 임직원들은 나이스산업의 방문형 퍼스널 트레이닝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전원구 PCA생명 영업총괄 전무는 “두 회사간 특화된 서비스가 결합된 토탈 웰니스 케어 서비스로 고객 서비스 품질 강화에 시너지 효과가 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고객친화적 업무 협약을 계속 늘려 더 나은 고객서비스 제공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PCA 찾아가는 경제 교실(PCA Financial Wellness Class)’은 2015년 10월부터 바쁜 직장인들이 저금리 시대에 겪는 재테크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50여개 기업 및 단체를 대상으로 실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