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오는 4월2일 ‘싸이데이’를 기념해 아시아의 이국적인 맛과 풍미를 담아낸 버거 신메뉴인 ‘월드싸이버거 in 아시아’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싸이데이’(4월2일)는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국내 대표 치킨버거인 ‘싸이버거’ 마니아를 위해 매년 열리는 브랜드데이 입니다. 맘스터치는 "지난 2005년 출시 후 누적 판매량 4억7000만개를 넘어선 싸이버거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년 싸이데이를 기념하는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올해 싸이데이 신메뉴는 ‘탄두리싸이버거’와 ‘마라싸이버거’ 2종 입니다. 글로벌화 되고 있는 음식 트렌드에 맞춰 ‘월드싸이버거 in 아시아’ 콘셉트로 출시됐습니다. 인도와 중국의 대표 소스인 탄두리, 마라 소스를 접목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싸이버거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탄두리싸이버거’는 싸이버거에 인도식 치킨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탄두리 마살라 소스와 부드러운 그뤼에르 치즈 소스를 더해 이국적이면서도 조화로운 맛이 특징입니다. ‘마라싸이버거’는 MZ세대가 선호하는 마라 특유의 알싸하고 중독성 강한 매운 맛과 육즙 가득한 통닭다리살 싸이패티의 조화가 일품인 중화풍 싸이버거입니다. 두 제품 모두 단품 5200원, 세트 7500원입니다.
싸이데이를 맞아 특별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3월31일부터 4월30일까지 ‘월드싸이버거 in 아시아’ 신메뉴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해외 항공권 및 호텔이 포함된 여행상품권(10인) ▲싸이버거(1000명) ▲여기어때 숙소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담은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올해 싸이데이는 ‘세계의 맛’을 접목시킨 이색 신메뉴와 싸이버거 마니아들을 위한 이벤트로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글로벌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독보적인 제품력과 가성비로 사랑받고 있는 싸이버거의 변신을 기대해달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