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롯데마트, 창립 25주년 ‘온리원세일’ 2주차 행사 진행

URL복사

Thursday, April 06, 2023, 14:04:51

12일까지 삼겹살, 광어회 등 최대 50% 할인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마트는 4월 한 달간 진행하는 창립 기념 할인 행사 1탄 ‘온리원세일’의 2주차 행사를 오는 12일까지 마트와 슈퍼, 롯데온에서 운영하는 롯데마트몰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진행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지난해 창립 기념 할인 행사와 비교해 온리원세일 행사 기간(3월 30일~4월 4일) 매출이 약 15%, 객수는 약 10% 증가했습니다. 미국산 소고기는 60%, 치킨은 약 400% 매출이 늘었습니다. 이에 신선 먹거리와 생활 필수품을 1+1, 최대 50% 할인 등을 통해 흥행을 이어간다는 계획입니다.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축산물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국내산 한돈 삼겹살/목심’과 1++(9)등급 한우 ‘마블나인 한우 구이류’를 40%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마블나인 한우 저지방 찹/설깃 스테이크(100g/냉장)’이 대표 상품입니다. ‘곡물비육 소 찜갈비’는 9일까지 50% 할인 판매합니다.

 

또 수산대전 행사를 열고 ‘반값 광어회’를 50% 할인된 가격에 하루 100매 한정 판매합니다. ‘CJ 고메크리스피 너겟’, ‘오뚜기 고구마 피자’ 등 먹거리를 포함해 100여가지 상품을 1+1,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롯데 롯샌 제주녹차’는 롯데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입니다.

 

정재우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 "창립 25주년 온리원세일을 위해 열심히 준비한 25대 기획 상품과 반값 상품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2주차에도 고객들이 꾸준히 매장을 찾을 수 있게끔 신선한 먹거리와 생활 필수품을 할인 혜택으로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2025.08.22 09:21:4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22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열리는 故김창열 화백의 회고전 'Kim Tschang-yeul' 후원을 통해 'ART for YOU(이하 '아트포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물방울 화가'로 잘 알려진 김창열은 1971년 어느 날 캔버스에 맺혀 햇빛을 반사하는 물방울을 보고 영감을 얻어 생전 약 50년간 물방울 회화를 그렸습니다. 1976년 잡지 '공간' 기고를 통해 크고 작은 물방울의 무리로 성립되는 조형적 화면, 하나의 점이면서도 어떤 생명력을 지닌 물방울의 질감, 점이 가질 수 있는 최대의 감도를 발견한 순간을 기적 같았다고 표현한 바 있습니다. 이후 평생에 걸쳐 금방이라도 흘러내릴 듯한 물방울, 중력을 거슬러 영롱하게 맺힌 물방울, 글자를 확대하거나 지워내는 물방울 등 끊임없는 물방울의 변주로 독창적 미감을 구축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번 대규모 회고전에서는 1970년대 초기 작업부터 뉴욕 시기를 거쳐 프랑스에서 활동했던 말년까지 작가의 창작 여정을 되짚어 볼 수 있습니다. 전시는 국립현대미술관 6·7·8 전시실에서 오는 12월21일까지 4개월 동안 열릴 예정입니다. 아트포유 캠페인은 기술과 예술의 만남을 통해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LG전자의 새로운 문화예술 프로젝트입니다. 한국 현대미술 거장들의 작품 세계를 널리 알리고 유망한 신진 작가들을 조명함으로써 예술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의 일상에 예술을 통한 영감과 품격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지난 21일 국립현대미술관에서는 전시 개막 행사를 마련, 김창열 작가 유족을 비롯해 사전 신청한 LG전자 고객, 앰버서더, 문화예술계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을 초청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성희 국립현대미술관장과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이 환영 인사를 전하며 전시 개막을 축하하고 전시 소개, 헌정 공연, 네트워킹 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LG전자는 아트포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1일 문을 연 'LG전자 플래그십 D5(디파이브)'에서 김창열 작가의 작품과 투명 OLED 기술력으로 완성된 미디어 아트를 공개했습니다. 5층에는 수백개의 OLED 패널로 구성된 초대형 미디어 아트를 배치했으며 건물 외관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서도 행인들이 시간대별로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했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dimension5)는 방문객들이 예술과 기술의 결합을 5개의 차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으로 앞으로 다양한 예술 작품과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이번 전시 후원을 시작으로 브랜드 철학과 예술적 가치, 첨단 기술의 결합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 더욱 깊고 폭넓은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새로운 방식의 메세나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