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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음성통화 없이 업무 처리 가능한 ‘비즈니스링크’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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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pril 27, 2023, 15:04:46

콜센터 대기 시간 줄고 전화 비용 절감 효과
SK브로드밴드·소방청에 서비스 도입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SK텔레콤(대표이사 유영상)은 기업 콜센터 이용시 음성통화 없이도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비즈니스링크’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비즈니스링크’는 T전화 이용자가 기업의 콜센터를 이용할 때 서비스로, 민원을 처리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해주는 방식입니다. 

 

의사소통이 어렵거나 음성통화가 곤란한 경우에도 키패드를 눌러서 화재·구조·구급 등의 긴급 상황을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SKT는 SK브로드밴드, 소방청과 함께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지속적으로 제휴 기업 및 공공기관을 늘릴 계획입니다.

 

SKT는 “비즈니스링크를 이용하면 콜센터 대기 시간이 줄어 빠르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고 전화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조현덕 SKT T전화 CO 담당은 “앞으로도 T전화 이용자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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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용희 기자 br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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