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 기업

“캐스퍼 타고 캠핑 가자”…현대차, ‘휠핑 시즌 4’ 참가 모집

URL복사

Thursday, May 18, 2023, 13:05:22

캐스퍼 보유 고객·잠재 고객 100팀 선발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24일까지 참가 응모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현대자동차[005380]는 아웃도어 캠핑라이프 체험 플랫폼인 ‘휠핑’ 시즌 4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현대차에 따르면, 휠핑은 자동차의 '휠'과 '캠핑'의 합성어로 손쉬운 캠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난 2020년 현대차가 처음 선보인 플랫폼입니다.

 

휠핑 시즌 4는 고객들을 휠핑 전용 캠핑장으로 직접 초청해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현대차는 가족, 연인, 친구, 반려견과 함께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한 1박 2일 캠핑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입니다.

 

캠핑은 강원 춘천 프라임 캠핑장에서 오는 6월 2일부터 6월 4일까지 1박 2일씩 총 2회차로 나눠 진행되며, 캐스퍼 보유 고객과 캐스퍼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총 100팀을 초청할 예정입니다.

 

2일부터 진행되는 1회차 캠핑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참가할 수 있는 일반 형태의 캠핑으로, 3일부터 진행되는 2회차 캠핑은 반려견 동반 캠핑으로 꾸며집니다. 반려견 동반 캠핑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캠핑 기간 반려견(1마리)을 동반해야 합니다.

 

참가자들에게는 ▲캠핑 용품 일체 ▲식음료 ▲반려견 용품과 간식 등 캠핑에 필요한 모든 물품을 제공한다. 캐스퍼 잠재 고객들에게는 캠핑 기간 동안 캐스퍼 차량을 대여합니다. 참가자들은 인수지에서 차량을 수령해 캠핑장으로 이동 후 이용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은 캠핑장에서 1박 2일을 보내기 위해 필요한 식재료와 간단한 용품들을 스스로 해결하는 '자급자족 라이프', 참가자들이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캐스퍼와 화보 촬영을 할 수 있는 '캐스퍼 소셜클럽', 캐스퍼를 활용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선보이는 전시장인 '위드캐스퍼', 반려견과의 즐거운 캠핑 경험을 위한 '놀멍쉬멍 라이프' 등 다채롭게 구성됩니다.

 

휠핑 시즌 4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5월 18일 10시부터 24일까지 휠핑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합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의 아웃도어 캠핑라이프 체험 플랫폼 ‘휠핑’이 어느덧 4년차를 맞이했다"며 "캠핑을 위한 차량부터 물품, 다양한 즐길 거리까지 모두 제공되는 휠핑 만의 ‘풀패키지 캠핑’을 통해 고객들이 당사 차량과 함께 즐거운 아웃도어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