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최근 "농협생명은 고객과 함께하는 든든한 동반자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습니다.
1일 농협생명에 따르면 윤 대표는 전날 서울 중구 '농협생명 내맘같은 고객센터'를 찾아 일일 콜센터 상담사 체험을 한 뒤 "일일 상담사로 고객의 콜 청취를 해보니 고객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자세히 알 수 있었다"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농협생명은 고객과 최접점에 있는 고객센터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부연했습니다.
내맘같은 고객센터는 매년 150만건에 이르는 상담을 하며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령층 고객을 위한 ARS 느린 말 서비스를 비롯해 상담사 우선연결서비스, 보이는 ARS,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상담 서비스도 시행 중입니다.
올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8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윤 대표는 장기근속 우수직원 시상식에서 우수직원 6명에게 감사패와 상금을 전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