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프리미엄 카드 브랜드 '헤리티지(HERITAGE)' 상품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8일 KB국민카드에 따르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4050세대와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헤리티지 리저브(HERITAGE Reserve), VVIP 고객을 위한 헤리티지 익스클루시브(HERITAGE Exclusive) 카드를 잇따라 출시했습니다.
앞서 올해 초에는 MZ세대를 타깃으로 헤리티지 스마트(HERITAGE Smart) 카드를 선보였습니다. KB국민카드는 이로써 타깃 고객별 새로운 프리미엄 카드 브랜드 체계를 구축했다고 스스로 평가했습니다.
헤리티지 익스클루시브 카드는 최상위 1% 고객을 위한 상품인 만큼 별도의 자격기준 심사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전달 이용실적 조건이나 적립한도 없이 모든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1% 포인트리 적립 혜택이 주어집니다. 항공·면세점·골프장·호텔업종 이용시 1% 추가 적립되고 국내 가맹점에서는 최대 2%까지 포인트리 적립 가능합니다. 해외 가맹점 이용시 조건·적립한도 없이 3% 포인트리 적립이 제공됩니다.
헤리티지 리저브 카드는 포인트형 또는 스카이패스(대한항공 마일리지)형으로 발급합니다.
포인트형은 전달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30만점까지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해 최대 1.2% 포인트리 적립 혜택을 줍니다.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은 전달 이용실적 및 적립한도 조건없이 3%까지 포인트리를 적립합니다. 백화점·골프장·골프연습장 등 각 업종에서 100만원 이상 이용시 연 2회 한해 5만 포인트리를 특별 적립합니다.
스카이패스형 카드는 전달 이용실적 조건 및 적립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1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해외 가맹점 1000원당 2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프리미엄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카드 디자인으로 연회비 이상의 특별한 경험과 변함없는 가치를 고객에 선사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