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는 공식 유튜브 채널 콘텐츠인 스벅TV를 통해 첫 자체 제작 웹드라마 '안녕하세요 스타벅스입니다'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스벅TV는 지난 13일부터 순차적으로 웹드라마의 하이라이트를 3편의 티저로 구성해 공개했습니다. 지난 20일 본편 첫 방송을 시작으로 7월 27일까지 매주 화·수·목요일 오후 5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됩니다.
'안녕하세요 스타벅스입니다'는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스타벅스 파트너들의 이야기를 공개하는 콘텐츠입니다. 숏폼 영상으로 티저편 3편, 본편 13편, 통합편 3편 등 총 19편을 제작했습니다.
이번 웹드라마는 스타벅스 실제 매장을 배경으로 신입 파트너 주인공이 입사 이후 마주하는 일상을 기반으로 고객 주문 유형, 콜 마이 네임 사례 등 소재를 다룹니다. 구독자 댓글 이벤트로 총 17회에 걸쳐 매회 영상별로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 2장씩 총 3400장을 증정합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웹드라마라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친근감 있는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하고 스타벅스 파트너 및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면서 공감대를 형성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