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종합금융플랫폼 KB페이(Pay) 가입고객이 1000만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습니다. 2020년 10월 출시 이후 2년 8개월 만입니다.
KB Pay는 신용·체크카드뿐 아니라 계좌, 포인트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실물없이 KB Pay 앱 하나로 온·오프라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가능합니다.
이에 더해 모바일학생증, 오픈뱅킹, KB Pay 머니, KB증권과 연계한 투자서비스, 국민비서알림에 이어 최근 대출이동제, 국립수목원 예약 등 매년 새로운 서비스를 보강해 왔습니다.
지난해 KB국민카드 모바일앱 모든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KB Pay 중심의 앱 통합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금융·비금융 콘텐츠 확대 노력과 변함없는 고객성원에 힘입어 KB Pay 회원 1000만을 넘어섰다"며 "하반기에도 커머스와 여행 관련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으로 실생활과 밀접한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보완해 더욱 혁신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