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이스타항공은 인천발 일본 노선의 9~10월 항공권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이스타항공에 따르면, 특가 프로모션은 오는 9월 20일 운항을 시작하는 일본 노선의 취항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인천-도쿄(나리타공항) 노선과 ▲인천-오사카(간사이공항)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탑승기간은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28일까지입니다.
프로모션 기간 인천-도쿄(나리타공항) 노선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편도 총액 8만700원부터, 인천-오사카(간사이공항) 노선은 7만4700원부터 특가 운임이 오픈됩니다. 특가 운임의 경우 위탁수하물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스타항공은 홈페이지 회원 및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28일까지 항공 운임 10만원 이상 결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국제선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어 왕복 예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스타항공 인천-도쿄(나리타공항) 노선은 매일 1왕복, 인천-오사카(간사이공항) 노선은 오전편과 오후편으로 매일 2왕복 운항합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일본 대표 관광지인 도쿄와 오사카 노선을 시작으로 일본 노선 운항을 시작했다"며 "황금연휴가 포함된 9~10월 항공권에 대한 프로모션인 만큼 단거리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