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9월, 업그레이드’..한화손보, 굿밸런스 보장보험 개정

URL복사

Monday, September 05, 2016, 16:09:23

3대질병 최초 진단부터 재진단까지..시각장애·크론병 등 담보 추가 보장

인더뉴스 강민기 기자ㅣ “마이라이프 굿밸런스 보장보험이 9월부터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한화손해보험(대표이사 박윤식)은 지난 1일 기존 판매중이던 ‘무배당 마이라이프 굿밸런스 보장보험 II’을 개정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전가족완전보장‘에 기반해 합리적 보험료로 생애주기별 사망보장과 생존보장(3대질병 보장 등)의 보장과 은퇴 후 노후자금을 준비할 수 있도록 반영했다.


기존 암·뇌질환·심장질환 등 3대 질병 위험에 대한 고객의 필요 니즈를 반영해 최초 진단 보장에서 재진단(2차진단)으로 확대 보장한다. 또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에 대한 수술비와 1일 이상 입원비 담보도 추가해 치료 단계별 보장을 강화했다.


특히, 뇌질환·심장질환은 뇌혈관질환, 허혈성심장질환 진단비를 넓게 보장해준다. 이밖에도 3대 장애진단비(시각장애·청각장애·언어장애)와 크론병진단(희귀난치성 만성염증성 장질환) 담보를 신설했다.


생애주기별 재테크 설계도 가능하며, 중도환급제도를 통해 은퇴시기인 60세~80세에 노후자금 마련이 용이하다. 또한 계약전환제도를 이용하면 매월 연금형태로 활용할 수도 있다.


암(소액암제외) 진단비 무사고환급형 담보를 가입하면 60세~80세(5세 단위, 1회) 중 원하는 시기에 무사고시 가입금액의 50%를 돌려 받을 수 있다. 


직장 단체 실손의료보험 가입을 하고 있는 경우는 새롭게 신설된 ‘단체보험 종료후 실손의료보험 추가 담보’를 활용해 직장생활 중에는 중복되는 보험료를 절감하고, 퇴사 이후에는 실손의료보험 공백없이 계속 보장이 가능하다.


우현주 한화손보 상품개발파트장은 “고령화 시대에는 본인과 가족의 빈틈없는 보장과 재테크 설계사 중요해지고 있다”며 “자녀와 그 다음 세대를 위해서도 전가족완전보장은 필수인 만큼 3대 질환의 진단과 수술비 등을 체계적으로 보장하고, 노후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한층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상품의 보험기간은 일반상해사망, 3대진단비, 주요 특약은 110세, 질병사망은 80세 까지이며, 기본계약 기준 만 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납입 주기는 월납이며 10,15,20,25,30년 납이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강민기 기자 easytrip@inthenews.co.kr

배너

‘떡의 나라’…오뚜기, 제작 지원 K-푸드쇼 전세계 공개

‘떡의 나라’…오뚜기, 제작 지원 K-푸드쇼 전세계 공개

2025.10.01 16:53:04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오뚜기는 기획·제작을 지원한 K-푸드쇼 네 번째 시리즈 ‘떡의 나라’가 10월 추석 연휴에 KBS2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고 1일 밝혔습니다. K-푸드쇼 ‘맛의 나라’ 시리즈는 ‘국물의 나라’, ‘김치의 나라’, ‘반찬의 나라’ 편을 통해 한식을 새로운 시각에서 소개해 왔습니다. 이번 ‘떡의 나라’는 한국인의 일상과 축제, 의례에서 빠질 수 없는 떡을 주제로, 그 역사와 다채로운 세계를 담았습니다. ‘떡의 나라’는 떡을 단일 주제로 한 최초의 2부작 다큐멘터리로, 1년간 전국을 돌며 촬영한 사계절의 떡 문화를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고조리서 속 옛 떡을 재현하는 한편, 팔도 전통 떡과 꿀떡 시리얼, 찹쌀떡 와플 등 MZ세대 취향을 반영한 이색 떡까지 총 85종을 소개합니다. 출연진으로는 만화가 허영만, 배우 류수영, 아이돌 오마이걸 미미가 함께하며, 인절미·떡국·송편·떡볶이 등 한국인의 삶 속 다양한 떡 문화를 체험하고 그 가치를 전달합니다. 총 2부작으로 제작된 이번 다큐는 ▲1부 ‘백미백미(白米百味)’ ▲2부 ‘밥 위에 떡’으로 구성됐습니다. 각각 10월 6일과 7일 저녁 6시대에 KBS2와 넷플릭스에서 동시 방영될 예정입니다. K푸드쇼 제작협력사인 (주)애드리치 관계자는 “떡은 단순한 음식이 아니라 한국인의 삶과 희망을 함께하는 특별함의 상징”이라며 “앞으로도 K-푸드쇼 시리즈를 통해 한국 전통 식문화의 가치와 매력을 세계에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