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세노비스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멀티비타민 부문에서 트리플러스가 1위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습니다. 올해 21년째를 맞은 어워즈는 약 2주간 약 37만명 규모의 소비자 투표가 진행됐습니다.
트리플러스는 멀티비타민·미네랄·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를 하루 두 캡슐에 담은 멀티비타민 미네랄입니다. 비타민 B군 함량이 높은 ‘트리플러스 맨’, 비타민 C와 철분·엽산을 강화한 ‘트리플러스 우먼’, 오메가-3와 칼슘을 강화한 ’트리플러스 50+’으로 구성됩니다.
세노비스 브랜드 매니저는 "트리플러스가 멀티비타민 시장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게 돼 기쁘다"며 "세노비스의 다른 대표 제품군인 유산균, 키즈 라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연령과 생애주기에 맞는 과학적인 맞춤 영양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세노비스는 추석을 앞두고 하반기 'SAY NO'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바쁜 일상 속 ‘원하는 일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본인, 부모님, 지인 등에게 메시지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