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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인생에 커피가 없다면 어떨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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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September 08, 2016, 15:09:45

동서식품, 맥심(MAXIM) 통합 브랜드 광고 선봬..총 4편 방영 예정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커피 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맥심(MAXIM)의 통합 브랜드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광고에서는 배우 안성기를 비롯한 다양한 연령대의 모델이 등장해 커피가 있어 가능한 사랑과 화해, 친밀감, 이해의 과정을 연기했다. 맥심 커피가 없을 때 아쉬운 순간과 있을 때 더욱 여유로워지는 순간을 표현하며 내 인생에 커피가 없으면 어떨까요?’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는 론칭편 이 후 총 4편이 추가로 방영될 예정이다. 엄마와 아이의 관계를 담은 엄마의 애증, 부자지간을 그린 부자의 이해, 부부 사이의 이야기를 담은 부부의 화해, 20대가 공감할 수 있는 청춘의 심호흡편이 12월까지 차례로 공개된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론칭편은 각 에피소드들을 짧게 편집해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광고다. ‘커피가 주는 여유와 행복이 담긴 평범한 일상을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도록 표현한 스토리 구성이란 설명이다.

  

김소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커피로 인해 소비자들의 일상이 더욱 행복하고 여유로워졌으면 하는 마음에서 다양한 에피소드의 맥심 브랜드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새로운 광고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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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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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피치 신용등급 ‘A’에서 ‘A+’로 올라

한화생명, 피치 신용등급 ‘A’에서 ‘A+’로 올라

2025.05.10 19:33:01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한화생명(대표이사 여승주 부회장)이 글로벌 신용평가사 피치(Fitch Ratings)로부터 신용등급 'A+'를 받았습니다. 새 회계기준 IFRS17 도입 이후 지속적인 수익성(ROE) 개선, 안정적인 재무건전성, 높은 수준의 리스크관리 역량을 높이 평가해 종전 'A'에서 등급을 상향한 것입니다. 한화생명은 "향후에도 중장기적으로 재무건전성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해 등급을 'A/긍정적(Positive)'에서 'A+/안정적(Stable)'으로 상향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피치는 한화생명의 수익성 높은 보장성 중심 포트폴리오 구축이 수익성·자본건전성 강화로 이어지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또 판매자회사 한화생명금융서비스의 채널경쟁력(보험설계사 3만1000여명), 우수한 브랜드 이미지를 바탕으로 한 판매조직의 안정성이 높다고 평가합니다. 해외사업 확대추진 전략도 좋은 평가를 얻었습니다. 투자리스크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면서 향후 금리인하 가능성에 대비한 장기채 중심의 자산 리밸런싱, 자산과 부채의 듀레이션 갭 축소 등 적극적인 자산·부채관리(ALM)도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한화생명은 지난해 보험영업 근간인 조직규모를 확대하고 고객서비스·영업·상품 등 모든 영역에서 AI 기술과 같은 디지털 혁신으로 경쟁력을 강화한 결과 연결기준 8660억원의 당기순이익을 냈습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피치의 등급상향은 안정적인 재무기반과 수익성, 중장기적 자산·부채 관리전략이 시장에서 신뢰를 얻고 있음을 입증한 것"이라며 "보험계약자와 국내외 투자자의 대외신뢰도 제고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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