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Distribution 유통

무신사, 앰배서더 뉴진스와 F·W 캠페인 화보 공개

URL복사

Thursday, October 12, 2023, 15:10:12

신진 여성 패션 브랜드 16개 참여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무신사는 앰배서더 뉴진스와 함께한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을 통해 신진 여성 패션 브랜드를 소개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이날 무신사 애플리케이션에서 공개한 캠페인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주목해야 할 여성 패션을 소개하는 기회로 마련됐습니다. 

 

‘이매지너리 무신사’를 주제로 멤버별 스타일 화보와 영상을 선보이고 올해 가을·겨울 시즌을 위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제안합니다. 이번 캠페인에는 나체, 비터셀즈, 세릭, 에스이오, 파르티멘토 우먼 등 여성 브랜드 16개가 참여했습니다. 마르디 메크르디, 스컬프터 등 브랜드도 볼 수 있습니다. 

 

화보에서 뉴진스 멤버들은 레이싱 재킷, 카고 스커트 등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입니다. 무신사는 화보 공개와 동시에 오는 25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뉴진스가 화보에서 착용한 상품 60여종에 대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캠페인 일환으로 ‘엔딩 크레딧 이벤트’도 전개합니다. 이달 19일부터 25일까지 기획전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화보 영상의 엔딩 크레딧으로 제작해 오는 30일부터 이틀간 이태원에 위치한 대형 옥외 전광판에 송출할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무신사 적립금과 경품을 증정합니다.

 

무신사 관계자는 "지난 6일 캠페인 프리뷰가 공개된 이후 6000여개의 기대평 댓글이 달릴 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이어졌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뉴진스와 고감도 여성 패션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금융위, ‘상호금융팀’ 출범…새마을금고 감독 강화

금융위, ‘상호금융팀’ 출범…새마을금고 감독 강화

2024.04.29 10:00:16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금융위원회는 신협·농협·새마을금고 등 상호금융권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상호금융팀'을 설치·운영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범부처 협업조직으로 금융위가 주관하고, 행정안전부·농림축산식품부가 협력하는 구조입니다. 상호금융팀은 상호금융권에 대한 국민신뢰를 제고하기 위해 건전성 관리를 강화합니다. 부동산·건설업 대출 등 부실우려여신을 중심으로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부실채권 매각, 채무조정 등 리스크 관리도 지속적으로 추진합니다. 유사시 대응능력도 상시점검해 상호금융 시스템이 보다 안정적으로 운영되도록 관리합니다. 현재 행안부에서 관리·감독 중인 새마을금고에 대해선 올해 2월 부처간 체결한 협약에 따라 금융위(금융감독원·예금보험공사)-행안부(새마을금고중앙회)의 감독 협업체계를 구축하기로 했습니다. 상호금융팀은 상호금융권 규제 차이 해소를 위한 제도개선도 주요과제로 추진합니다. 그간 상호금융은 다소 느슨한 건전성규제와 지배구조 제도가 적용되면서 업권 내에서도 규제 차이로 인한 형평성과 불공정경쟁 이슈가 제기돼 왔습니다. 지속적인 자산규모 확대와 고위험대출 증가 등 외형과 실질에 맞는 정교한 제도정비가 필요하다는 판단도 작용합니다. 신협-금융위, 농협-농림축산식품부, 수협-해양수산부, 산림조합-산림청, 새마을금고-행안부 등 관계기관이 공조해 체계적인 제도 개선방안을 모색할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금융위 주관, 고용노동부·행안부가 협력하는 복합지원팀이 신설됩니다. 복합지원팀은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가 금융은 물론 고용·복지까지 통합지원하는 종합플랫폼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보완하기로 했습니다. 현재 취약계층 금융지원은 금융위(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고용지원은 고용노동부(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개별적으로 집행해 충분한 연계가 이뤄지지 않고 있다는 지적에 따른 것입니다. 김주현 금융위원장은 "관계부처 합동으로 협업조직이 출범하는 만큼 취약계층에 대한 보다 실효성 있는 지원이 제공되고 상호금융기관에 대한 국민신뢰가 회복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 현장에서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이끌어내도록 관계기관과 긴밀히 협업하겠다"고 부연했습니다.


배너


배너